Quantcast

'맛있는 녀석들' 포틀럭 파티, 김민경 취향 저격 마카롱 '대세는 뚱카롱'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효진 기자) '맛있는 녀석들' 김민경이 마카롱 사랑을 드러냈다.

지난 13일 방송된 코미디TV '맛있는 녀석들' 264회는 포틀럭 파티 편으로 꾸며졌다.

이날 방송에서 김민경은 뚱카롱과 딸기우유를 선택했다. 이를 본 김준현은 "밥 먹기 전에 군것질 하는 거 개인적으로 너무 힘들다"고 토로했다.

코미디TV '맛있는 녀석들' 방송 캡처
코미디TV '맛있는 녀석들' 방송 캡처

맛녀석들은 마카롱을 두고 가위바위보 대결을 펼쳤다. 이어 김준현은 일반 마카롱이 아닌 뚱카롱을 한입에 넣어 눈길을 끌었다.

김민경은 "평상시에도 마카롱 많이 먹느냐"는 유민상의 질문에 "요즘 완전 꽂혀버렸다. 그집 마카롱 때문에 빠져서 계속 먹는다"고 알렸다. 특히 김민경은 "마카롱은 하나만 먹는 사람은 없다"고 말해 공감을 자아냈다.

해당 장면을 본 네티즌들은 "마카롱같은 경우는 하나만 먹는 사람은 없어 핵공감"(ㅇ**), "뚱카롱인데 왜 미니사이즈같지"(길**), "어제 보고 마카롱 생각이 자꾸 나서 결국 집 앞에 있는 마카롱집에서 네 개 사서 가족이랑 나눠 먹었습니다"(서*), "뚱카롱 너무 좋아.. 입안가득 차는 그 느낌이 좋음.. 살만 안찌면 5개도 가능 아우 슬퍼"(냔냐**) 등의 다양한 댓글을 남겼다.

한편 코미디TV '맛있는 녀석들'은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