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정신연령 테스트 '심리테스트' 실제 내 정신 나이는 몇살일까? '화제'…색즉시공 뜻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정신연령 테스트'가 모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2일부터 한 포털사이트의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정신연령 테스트' 검색어가 올랐다.

정신연령 테스트는 32개 리스트에 대해 대답을 하면 응답자의 정신연령 결과를 보여주는 테스트다. 

정신연령테스트에 접속해 실제 나이를 적은 뒤 '나는 참을성이 강하다', '나는 색즉시공이 무슨 뜻인지 알고 있다' 등의 질문에 답하면 정신연령을 평가해 준다.

색즉시공 뜻 / 정신연령 테스트
색즉시공 뜻 / 정신연령 테스트

정신연령 테스트 가운데 '색즉시공이 무슨 뜻인지 알고 있다'라는 질문에 관심이 쏠리면서 '색즉시공 뜻'도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 이목을 끈다.

색즉시공이란 형체는 헛것이라는 뜻으로 이 세상에 형태가 있는 것은 모두 인연으로 생기는 것, 그 본질은 본래 허무한 존재임을 이르는 말이다.

정신연령 테스트
정신연령 테스트

지난 2002년 개봉해 인기를 얻으며 시리즈로 만들어졌던 임창정과 하지원 주연의 성인 코믹 영화의 제목이다. 

forest(포레스트) 집중 유형 분석 테스트에 이어 fonfon(폰폰) 이상형 테스트 그리고 정신연령 테스트까지 이슈를 모으며 심리테스트가 현재 많은 이들이 찾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