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오래오래 해먹어요 우리”…‘놀면뭐하니’ 김태호PD, ‘하프 도전’ 최애 유재석 향한 사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은혜 기자) '놀면 뭐하니'가 김태호PD의 하프 원데이 클래스 모습을 공개했다. 동시에 김태호PD의 유재석을 향한 사랑을 공개하기도 했다.

지난 22일 MBC '놀면 뭐하니'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놀면 뭐하니?]태호니소스 하프 원데이 클래스'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놀면 뭐하니' 영상 속에는 하프를 배우고 있는 김태호PD의 모습이 담겨 있었다. 김태호PD 역시 유재석만큼 처음이라고는 믿기지 않는 감각을 보여주며 감탄을 자아냈다.

MBC '놀면뭐하니' 유튜브 채널 화면 캡처
MBC '놀면뭐하니' 유튜브 채널 화면 캡처

시청자의 반응을 이끌어낸 것은 김태호PD의 하프 연주 실력 뿐만이 아니었다. 해당 영상 말미에는 '난 네가 좋아하는 일이라면 뭐든지 할 수 있어', '오래오래 해먹어요 우리' 등의 메시지가 담겨 있는 화면이 등장하기도 했다.

해당 화면에는 '놀면 뭐하니'의 김태호PD의 유재석을 향한 애정이 담겨 있었다. 특히 유재석과 김태호PD가 과거 '무한도전'을 함께 했을 당시 뽀뽀하는 장면이 더해져 있기도 했다.

'놀면 뭐하니'에서 공개한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진짜 사랑이야", "김태호 누가 말려", "진성 악개", "원래 내새끼가 하면 다 하고 싶어지는 것이 팬의 마음", "사생팬이 지위 이용해서 사심 채우네", "소속 가수를 위해 살신성인하는 소속사 대표님", "영상 중간에 뽀뽀는 왜 들어간건데 ㅋㅋㅋ", "덕질의 끝이다", "소속사 대표님의 최애 사랑이 찐이다", "2020 연예대상 베스트 커플상 유재석 김태호", "최애랑 뽀뽀라니 진짜 성덕"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유재석이 최근 하프에 도전한 '놀면 뭐하니'는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30분 MBC를 통해 방송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