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은유화, '킹 오브 다이어터' 도전한 완벽한 몸매의 BJ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하연 기자) BJ 은유화가 '킹 오브 다이어터'에 도전한다.

지난 25일 은유화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킹오브다이어트 #은유화 이틀 쉬어서 체력회복!! 내일은 컴퓨터 업그레이드 하는날이라서 ㅠ 다른 스튜디오 가서 #카오스 낮 12시 게임방송후 소통방송도 저녁에 해용! 이틀동안 잘 쉬었습니당 ㅠㅠ 오늘도 다들 고생 많았어영"이란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아프리카TV에서 진행하는 '킹 오브 다이어터 시즌2'에 참여한 은유화가 담겼다. 그는 흰색 집업에 회색 레깅스를 입은 모습이다. 짧은 단발머리가 잘 어울리는 사랑스러운 비주얼이 시선을 끈다. 

BJ 은유화 인스타그램
BJ 은유화 인스타그램

이에 누리꾼들은 "너무 예뻐요", "고생 많으셨어요 늘 화이팅입니다", "잘 쉬었다니 다행이에요", "단발 너무 잘 어울려요", "다이어트할 몸매가 아닌데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은유화가 참여한 ‘킹 오브 다이어터’는 아프리카TV에서 운동 방송을 진행해 온 ‘트레이너 BJ’와 운동을 통해 건강을 얻고자 하는 ‘다이어터 BJ’들이 한 팀을 이뤄 참여하는 다이어트 대회로, 2018년 시즌1에 이어 두 번째 시즌을 맞이했다.

이번 시즌에는 은유화를 비롯해 총 15명이 다이어터 BJ로 도전했다. 이들은 전문 트레이너 BJ들에게 개인 운동 지도와 다이어트 식단 등 전문적인 다이어트 지원을 받게 될 예정이다. 이들은 필라테스, 무에타이, 킥복싱, 레슬링, 테니스, 농구 등 재미와 건강을 함께 얻을 수 있는 다채로운 운동 방법을 선보일 계획이다.

한편, 은유화는 아프리카TV에서 활동 중인 BJ로 올해 23를 맞이했다. 애청자 26,420명을 자랑하는 그는 사랑스러운 외모와 뛰어난 입담 등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