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종합] ‘하이바이 마마-첫방’ 김태희, 이중옥 경고 듣고…딸 서우진을 위해 하늘로 올라가려 던 날 인간으로 바뀌고 눈 마주친 남편 이규형 ‘충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하이바이, 마마!’에서 김태희 딸 서우진을 위해 하늘로 올라가려던 날 인간으로 바뀌는 모습이 그려졌다. 

22일 tvN 주말드라마‘하이바이, 마마!-첫방송’에서는 유리(김태희)가 5년 전 사망을 하고 딸 서우(서우진)가 귀신을 보기 시작하자 하늘로 올라가기로 결심했다.

 

tvN ‘하이바이, 마마!’ 방송캡처
tvN ‘하이바이, 마마!’ 방송캡처

 

유리(김태희)는 남편 강화(이규형)와 사이에서 난 아이 서우(서우진)를 두고 귀신이 되서 사망을 하고 서우 곁에 있기로 했다. 유리의 딸 서우의 새엄마가 된 사람은 민정(고보결)로 어린이집의 엄마들의 공공의 적으로 오만정이 떨어진다는 뜻의 어만정이라는 별명을 가지 차가운 여자였다. 

또한 유리는 오늘도 눈에 넣어도 아프지 않을 딸 서우(서우진) 옆에 꼭 붙어다니면서 전기 콘센트를 만지려는 서우를 보고 놀라며 도우려 했다. 바로 새엄마 민정(고보결)이 도와주지만 점점 자신 때문에 딸이 위험한 일에 처해지게 됐다. 

평온 납골당에 5년 째 살고 있는 유리(김태희)는 매일 딸 서우(서우진)을 만나러 집으러 갔다. 미동댁(윤사봉)은 평온사의 보살겸 무당으로 지상의 귀신 수 증가로 환생 인구수가 줄어, 그 비율을 적절히 유지하고자 내놓은 귀신-환생 순환 정책에 따라 귀신을 올려 보내는 일이 임였다.

유리(김태희)는 아기 옆에 너무 오래 붙어있으면 안 좋다는 말에도 딸 서우(서우진)을 떠나지 않았다.

어느 날, 게이루머와 승부조각으로 자살을 한 스타 야구선수가 자실을 하서 납골당을 발칵 뒤집었다. 그가 갑자기 죽게 되자 승부조작과 게이설의 루머는 모두 베일에 싸이지만 어떤 비밀이 있을지 궁금하게 됐다. 

또한 유리(김태희)에게 딸 서우(서우진)의 곁에 있지 말라는 경고를 하던 미동댁(윤사봉)은 서우 곁에 있는 유리에게 와서 경고를 했고 서우의 얼굴을 보고 어떤 위험한 기운을 느끼게 됐다. 유리는 서우 곁에서 잠을 자다가 수상한 귀신(이중옥)을 보게 됐는데 그는 언제부터인가 서우의 집에 머물고 있었다.

유리는 수상한 귀신(이중옥)을 쫓아내려고 했는데 "너는 어떻고? 네가 제일 서우의 기를 빨아 먹는다. 제 좀 있으면 너 받아야 될 걸. 제 우리 봐"라는 사실을 알게 됐다. 유리는 미동댁을 찾아가서 서우가 자신을 보지만 지금은 귀신과 사람을 구별 못하지만 곧 서우의 몸 안에 들어가기 위해 귀신이 몰려들 것이다라는 경고를 받게됐다.

서우는 귀신에게 홀려서 실종됐고 유치원 냉동고에서 발견되면서 서우의 운명이 어떻게 될지 유리는 딸을 위해 귀신 생활을 청산하기로 하고 올라가기로 마음을 먹은 날 이상한 일이 벌어졌다.

또 유리는 슬픈 나머지 신을 원망했고 신을 향해 욕을 하게 됐고 길을 걷게 됐는데 남편 강화(이규형)과 눈이 마주치고 눈이 코트에 떨어지며 사람들과 부딪치면서 인간이 되면서 시청자들에게 궁금증을 자아내게 했다. 

‘하이바이, 마마!’는 사고로 가족의 곁을 떠나게 된 차우리가 사별의 아픔을 딛고 새 인생을 시작한 남편 조강화와 딸아이 앞에 다시 나타나면서 벌어지는 고스트 엄마의 49일 리얼 환생 스토리이다.

차유리 역의 김태희, 조강화 역의 이규형, 오민정 역의 고보결, 조서우 역의 서우진, 전은숙 역의 김미경, 차무풍 역의 박수영, 차연지 역의 김미수, 고현정 역의 신동미, 계근상 역의 오의식, 미동댁 역의 윤시봉이 출연했다.

‘하이바이, 마마!’는 총 16부작으로 인물관계도는 다음과 같다. 

 

tvN ‘하이바이, 마마!’ 방송캡처
tvN ‘하이바이, 마마!’ 방송캡처

 

tvN 주말드라마 ‘하이바이, 마마!’는 매주 토, 일 밤 9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