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낭만닥터 김사부2’ 안효섭, 팬 커피차 인증 ‘감동’→“더 열심히 좋은 모습 보여드리고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허지형 기자) ‘낭만닥터 김사부2’ 안효섭이 팬 선물을 인증했다.

지난 20일 안효섭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항상 응원해주시는 분들의 마음들이 너무 이쁘고, 감사해서 더 열심히 좋은 모습 보여드리고 싶은 마음이 듭니다. 선물 하나하나의 정성과 진심 잘 간직할게요. 감사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안효섭은 팬들이 보내준 커피차 앞에서 인증사진을 담았다. 행복한 미소와 함께 의사 가운을 찰떡 소화하는 훈훈한 외모에 감탄을 자아냈다.

안효섭 인스타그램
안효섭 인스타그램

이에 네티즌들은 “다음 주가 마지막이라니..그럴 수 없어ㅠㅠ”, “존잘이야 오빠 사랑해 오늘도 화이팅ㅠㅠ”, “서우진쌤 응원할게요 항상ㅠㅠ너무 멋져용” 등의 반응을 보였다.

안효섭은 현재 SBS 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2’에 출연하고 있다. 그는 외과 펠로우 2년 차인 서우진 역으로 분해 한석규, 이성경과 연기 케미를 보여줬다.

항상 자신감 넘치고 출중한 실력으로 인정받으나 마음속 깊이 아픔을 간직한 그의 모습에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총 16부작인 ‘낭만닥터 김사부2’는 현재 2회를 남겨두고 있으며 23.4%로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했다. 또한, 드라마 출연진, 제작진은 27일 사이판으로 포상 휴가를 떠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