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삼성닷컴, 갤럭시z플립 톰브라운 에디션 판매 시작 "접속대기-오류"…가격-구매 방법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아현 기자) 삼성이 21일 0시부터 갤럭시z플립 톰브라운을 판매한다고 알린 가운데 그에 대한 관심 역시 뜨겁다. 

삼성닷컴은 19일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기존 안내드린대로 '갤럭시 Z 플립 톰브라운 에디션'을 2월 21일(금)부터 판매합니다"라고 밝히며 "다만, 각 판매처 앞 줄서기 등의 현장 혼선을 방지하고, 고객님들의 편의와 안전, 건강을 고려해 '갤럭시 Z 플립 톰브라운 에디션'을 삼성전자 홈페이지를 통해 판매하고자 한다"고 덧붙였다.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삼성닷컴 홈페이지
삼성닷컴 홈페이지

이어 판매 방식에는 21일 00시부터 판매를 시작한다고 전했으며 기존 오프라인 5개점 삼성 디지털프라자 삼성대치점, 강남본점, 부산본점, 10꼬르소꼬모 청담점과 에비뉴엘점에서는 2월 21일(금)에 판매가 진행되지 않는다고 전했다.

제품은 3월 4일(수)부터 순차적으로 배송된다고 덧붙였다. 하지만 해당 시간이 다가오자 수강신청을 방불케하는 열기에 벌써부터 접속 대기중 현상이 일어나며 구매 대기에 차질을 겪고 있다고 알려졌다. 또한 일각에서는 "00시 이후 접속해 판매 창을 보았지만 구매에 렉이 걸렸다"는 반응 역시 이어졌다. 

한편 현재 갤럭시z플립 톰브라운 가격은 패키지로 297만원 약 300만원을 호가한다고 알려졌으며 중고나라를 통해 약 600만원으로 올라오는 등 배를 붙여 판매하는 현상 역시 보여질 것으로 알려졌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