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삼성 내 디바이스 찾기 알림 오류에…누리꾼 "해킹 아니냐" 덜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지윤 기자) 삼성 내 디바이스 찾기 알림 오류가 발생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삼성 내 디바이스 찾기 알림 오류를 겪었다는 글이 게재됐다.

글쓴이는 "갑자기 내 디바이스 찾기 알람이 떴다"고 숫자 '1'이 함께 적혀 있는 내 디바이스 찾기 알람을 공개했다.

하지만 알람은 글쓴이만 받은 알람이 아니였다고. 그는 "검색해보니 많은 사람들이 같은 알람을 받았더라"고 피해자가 많다는 사실을 알렸다.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서비스센터에도 연락해봤다며 "서비스센터에서도 원인을 모른다고 하더라. 일단 개인적인 해킹은 아닌듯 하다"고 밝혔다.

이어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삼성 내 디바이스 찾기 알림 오류가 생겼다는 사실이 퍼지며 이를 겪었다는 누리꾼들이 대거 등장했다.

한 누리꾼은 "삼성 대표 번호로 전화를 하니까 삼성 멤버스에 오류 보내기로 로그를 보내라고 하더라"며 "전체 고객이 아니고 일부 고객이 알람을 받은 거라 로그 분석을 할 거라 하더라"고 전했다.

하지만 삼성 측의 대처에도 일각에서는 "해킹을 당한게 아니냐"는 우려의 목소리가 커지고 있다.

해킹을 우려한 누리꾼은 "알람 뜨자마자 비밀번호까지 다 바꿨다"고 두려움에 떠는 모습을 보여줬다.

한편, 아직 이에 대한 삼성의 공식 입장은 없는 상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