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너 왜 멋있어"…'진또배기' 이찬원, 숨겨왔던 피아노 실력 발산 (feat. 정동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효진 기자) '미스터트롯'에 출연 중인 이찬원이 숨겨왔던 피아노 실력을 선보였다.

18일 오후 이찬원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매주 목요일은 미스터트롯!! 트롯 천재 동원이가 부르는 진또배기~~~!! 패밀리가 떴다 사랑합니다!!! #미스터트롯 #패밀리가떴다 #고재근 #김호중 #정동원 #이찬원 #찬또배기 #진또배기 #피아노"라는 글과 함께 영상과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TV조선 '미스터트롯' 예선 참가곡인 '진또배기'를 피아노로 연주하는 이찬원과 노래를 부르는 정동원의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노래하는 정동원을 바라보는 이찬원의 따뜻한 시선이 훈훈함을 자아낸다. 깔끔한 사복을 입은 이찬원의 패션도 눈길을 끈다.

이찬원 인스타그램
이찬원 인스타그램
이찬원 인스타그램
이찬원 인스타그램
TV조선 '미스터트롯' 방송 캡처
TV조선 '미스터트롯' 방송 캡처

피아노 치는 이찬원의 모습은 지난 13일 방송된 '미스터트롯' 7회에서 잠시 공개된 바 있다. 이찬원은 트롯에이드 팀미션 곡인 '젊은 그대' 연습 중 피아노 반주를 하며 노래를 불러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영상을 본 '미스터트롯' 출연자 황윤성은 "너 왜 멋있어..???"라는 댓글을 남겼고, 남승민은 "피아니스트 재능 몰랐으면 어쩔뻔했어요.. 이천원형!!!" 이라는 댓글을, 안성훈은 "두 번째 내가 찍어준 거라구우"라는 댓글을 남기며 친분을 드러냈다.

한편 '패밀리가 떴다' 팀은 '미스터트롯' 7회 본선 3차전 트롯에이드 팀미션에서 976점을 받으며 공동 1위를 기록 중이다. 에이스전 점수를 합산한 미션 결과는 오는 20일 오후 10시 방송되는 TV조선 '미스터트롯' 8회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