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쿠팡 물류센터 아르바이트(알바) 범죄가 많은 이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쿠팡 물류센터 아르바이트(이하 알바) 범죄가 많은 것으로 알려졌다.

17일 온라인 커뮤니티 보배드림에서는 '쿠팡 물류센터 도둑질 유형'이라는 제목의 글이 게재됐다.

게시물에 올라온 사진이 눈길을 끈다. 

'샤프 적도 적발 내역', '커피 스틱 절도 적발 내역', '신발 절도 적발 내역' 등 쿠팡 물류센터 알바가 벌인 절도가 올라왔다.

쿠팡 물류센터 범죄 / 온라인 커뮤니티
쿠팡 물류센터 범죄 /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물 작성자는 "하루 알바들이 많아서 아직도 매일 절도사건이 많이 발생한다고 함"이라는 글을 게재했다.

쿠팡 물류센터는 단기 알바가 많았던 것. 네이버 지식인에는 쿠팡 물류센터 알바를 해본 작성자는 "저도 한 3달간? 원하는 날만 골라서 쿠팡에 전날 신청하고 다음날 일하는 식으로 일을 했었는데, 요즘 구조가 바뀌어가는 것 같더라구요. 되도록이면 공고에 올라온 담당자 연락처로 문의하는게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라며 "쿠팡이 센터가 많아서 센터마다 또 다르다던데"라는 글이 게재됐다.

쿠팡 물류센터 범죄/
쿠팡 물류센터 범죄 / 온라인 커뮤니티

한 블로그에서는 '쿠팡 물류센터 택배 알바 후기'에 대해 "택배 알바 아직 안해봤다면 그리고 꼭 해야만 한다면 쿠팡알바가 제일 낫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한편 쿠팡 물류센터 채용공고에 따르면 직원 2000명 중 여자가 60%로 약간 더 많은 비율이다. 보통 택배사 물류센터의 노동강도가 가장 세다. 쿠팡 등 일반 유통 기업의 물류센터 일은 힘들긴 하지만 상대적으로 나은 편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