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생방송오늘저녁’ 서울 마곡동 화덕모둠생선구이 vs 인천 오리더덕주물럭 맛집 위치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필구 기자) ‘생방송오늘저녁’이 소개한 서울 강서구 소재 화덕모둠생선구이 맛집과 인천 계양구 소재 오리더덕주물럭 맛집이 화제다.

14일 MBC ‘생방송오늘저녁’의 ‘맛으로 소문난 집’ 코너에서는 ‘화덕 모둠 생선구이 vs 오리 더덕 주물럭’라는 주제로 진행됐다. (생방송 오늘 저녁 오늘 맛집)

MBC ‘생방송 오늘저녁’ 방송 캡처
MBC ‘생방송 오늘저녁’ 방송 캡처

서울 강서구 마곡동, 발산역 인근에 위치한 화덕모둠생선구이 맛집은 화산석 화덕의 고온 간접열로 구워낸 생선구이가 맛있기로 소문난 식당이다. 앞서 ‘2TV생생정보’와 ‘생방송투데이’에 소개된 유명 식당이기도 하다. 

화덕모둠생선구이는 고등어, 삼치, 임연수, 갈치까지 500℃ 고온의 화덕에서 구워내 기름기는 쫙 빼고 육즙은 가득하다는 평가다. 염도계로 3.5%의 염도를 항상 일정하게 맞춰 흰 밥과의 궁합이 기가 막힌다고.

인천 계양구 방축동, 박촌역 인근에 위치한 오리더덕주물럭 맛집은 오리요리 전문점이다. 마찬가지로 앞서 생활정보 프로그램인 ‘2TV생생정보’와 ‘생방송투데이’에 소개된 바 있는 곳이다.

오리더덕주물럭은 쌉싸름한 더덕과 매콤한 양념의 오리고기가 환상의 궁합을 이룬다. 양념장만드는 데 걸리는 시간만 해도 한 달이 걸리는 정성이 들어간다. 직접 달인 흑마늘 진액을 넣어 깊은 풍미를 살렸다.

MBC 생활정보 프로그램 ‘생방송오늘저녁’은 평일 저녁 6시 25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