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생방송오늘저녁’ 서울 영등포구청역 6천원 생면칼제비 vs 강북 수유 9천원 통코다리찜, 가성비 맛집 위치는?

  • 장필구 기자
  • 승인 2020.02.12 17:53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필구 기자] ‘생방송오늘저녁’에서 소개된 서울 영등포구 소재 6천원 생면칼제비·보리비빔밥 맛집과 강북구 소재 통코다리찜 맛집이 화제다.

12일 MBC ‘생방송오늘저녁’의 ‘슬기로운 외식생활’ 코너에서는 ‘생면칼제비 & 보리비빔밥’이라는 주제로 진행됐다. (생방송 오늘 저녁 오늘 맛집)

MBC ‘생방송 오늘저녁’ 방송 캡처
MBC ‘생방송 오늘저녁’ 방송 캡처

서울 영등포구 당산역, 영등포구청역 인근에 위치한 6천원 생면칼제비·보리비빔밥 맛집은 뛰어난 가성비를 자랑하는 칼제비 전문점이다. 작은 식당이지만 그 인기는 뜨겁다. 얼큰한 육수에 직접 반죽해서 뜯어 넣은 손수제비와 칼국수면 그리고 에피타이저로 나오는 보리비빔밥까지 구성이 정겹다. 양념고추장부터 열무김치까지 모두 직접 만든다. 이외에도 손수제비와 콩칼국수 등의 메뉴가 준비돼 있다.

서울 강북구 수유동, 4.19민주묘지역 인근에 위치한 9천원 통코다리찜 맛집은 음식이 맛있기로 소문난 기사식당이다. 앞서 생활정보 프로그램 ‘2TV생생정보’를 통해 각각 제육쌈밥 맛집과 산더미콩나물코다리찜 맛집으로 두 차례에 소개된 바 있는 유명 식당이다. 양념이 잘 밴 통통한 코다리 한 마리에 콩나물을 수북하게 쌓아 내오고, 영양솥밥과 9가지에 달하는 밑반찬이 침샘을 자극한다.

MBC 생활정보 프로그램 ‘생방송오늘저녁’은 평일 저녁 6시 25분에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