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아침마당’ 인간극장으로 화제된 소년농부 한태영군 출연…“새벽 3시에 염소밥 주고 왔어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한울 기자) 14일 방송된 ‘아침마당’은 생생토크 만약 나라면 코너로 꾸며졌다. 이날 방송에서는 박형우, 박지훈이 뿐이고를 열창하며 오프닝 무대를 열었다. 이날 방송의 주제는 ‘부모님~우리 다시 함께 살까요?’였다. kbs 인간극장으로 화제가된 소년농부 한태영 군이 출연해 이목을 끌었다. 다른 출연진들은 “한태영 군이 어릴때부터 티비에 나와서 경운기 몰고 트랙터 몰고 하는 모습을 봤었다”며 반가워했다.

KBS1 ‘아침마당’ 방송 캡처
KBS1 ‘아침마당’ 방송 캡처

한태영 군은 “의심하는 분들도 있다. 저놈 농사 안짓고 밖으로만 다니면서 티비에 나와선 농사짓는다고 한다고 하시는 분들이 있다. 그런데 오늘도 방송 출연하기 전에 3시 40분에 일어나서 염소밥 주고 왔다”고 말했다. 또 이날 방송에는 리터루족에 대한 부모님들의 생각을 들어봤다. 리터루족은 돌아가다(return)'와 '캥거루(kangaroo)족'의 합성어이다. 결혼 후 독립했다가 다시 부모님 세대와 재결합해서 사는 자녀 세대들을 가리킨다.

고인범은 “자식은 평생 품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지금도 아들이랑 같이 살고 있는데 자식은 부모가 필요하다고 하면 부모는 그 필요에 100% 충족시켜줘야 한다. 지금은 손녀 손자까지 돌봐주고 있는데 부모는 요람에서부터 무덤까지 돌봐주는 것인 것 같다”고 말했다. 이에 반대하는 남능미는 “자식이 결혼전까진 품을 수 있지만 결혼한다고 하면 이젠 내 품에서 내려 놓아야 한다”고 주장했다.

KBS1 ‘아침마당’은 월~금 오전 8시 25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