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맥라렌 외동딸까지…" 카걸, 한국인 유튜버 중에서도 '억만 장자' 유튜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혜지 기자] 보는 이들의 입을 떡 벌어지게 만드는 유튜버가 나타났다.

12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한국인 유튜버 중에 가장 부자라고 추정되는 채널'이라는 제목으로 글이 게재됐다.

그가 지금껏 올린 영상 제목은 다음과 같다. ▲맥라렌 외동딸이 직접 보여주는 맥라렌 본사 투어, ▲저 영국 억만장자 귀족 파티에 초대 받았어요 / 최상류층파티, ▲영국인들도 입 벌어진다! 롤스로이스 컬리넌 타고 영국 별장으로 놀러왔어요, ▲100억짜리 아파트는 어떻게 생겼나? 롯데월드타워 시그니엘 레지던스 같이 구경해요!, ▲32억 부가티 시론 제작 과정 드디어 공개합니다.

카걸 유튜버
온라인 커뮤니티

이 뿐만이 아니다. 그는 30억짜리 파가니를 구입하는 과정부터 남편과 함께 한국인 최초로 부가티 본사에 찾아가 32억짜리 부가티 시론을 주문하는 과정을 담은 영상을 공개하기도 했다.

이 여성의 유튜브 활동 명은 '카걸'이다. 그는 자신의 직업을 유튜브 크리에이터로 소개했다. 또 자금관리를 통해 남편의 비즈니스를 돕는 것도 자신의 직업이라고 설명했다.

네티즌들에 의하면 이 여성은 테슬라의 초기 주주인 것으로 전해졌다. 옆집에 테슬라를 창업한 앨론 머스크가 살았던 덕분에 테슬라에 투자한 것으로 알려졌다. 테슬라의 시가총액은 약 536억달러(약 63조원)에 이른다. 지분의 1%만 갖고 있어도 6300억 원의 자산을 보유한 것.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차 관심없는데 이분 영상 진짜 신기해서 자주 본다", "테슬라 초기에 주식 샀다고 들음", "와 초기에 주식;;", "와우 테슬라를", "카카오 초창기 투자자라는 소리도 있음", "그 사세네....", "이래서 대기업 임원들이 돈은 알수록 돈을 갖고 싶어진다고 하는 거군", "부럽다", "다음생에도 저렇게 살 수 있을까.." 등의 반응을 전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