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뮤직뱅크 MC’ 신예은-최보민, 지코 ‘아무 노래 챌린지’ 참여…“그림체 케미 무엇”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허지형 기자) ‘뮤직뱅크’ MC 신예은, 최보민이 지코 ‘아무 노래’ 챌린지에 참여했다.

지난 7일 KBS2 ‘뮤직뱅크’ 방송 말미에 두 사람은 지코 ‘아무 노래’ 노래에 맞춰 안무를 선보여 이목을 끌었다.

이날 지코는 레드벨벳의 ‘싸이코’를 꺾고 출연 없이도 1위를 하며 신드롬급 인기를 이어갔다. MC 신예은과 최보민은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라며 방송을 마무리 지었다.

최보민-신예은 / KBS Kpop 유튜브
최보민-신예은 / KBS Kpop 유튜브

이후 지코의 노래가 흘러나오자 두 사람은 특유의 상큼한 미소와 함께 안무를 선보이며 음악 방송 MC답게 완벽하게 소화했다. 특히 초록 계열로 옷을 맞춰 입은 두 사람의 모습은 귀여움을 배가 됐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둘 다 너무 상큼하고 귀여워ㅠㅠㅠ”,  “엠씨 둘 다 너무 귀엽자뇽! 진짜 사랑스럽다”, “아니~ 너무 잘생기고 예쁘셔서 제대로 보고싶다구여” 등의 반응을 보였다.

지난달 13일 발매한 지코의 ‘아무 노래’는 화사에 이어 청하, 이효리, 위너 송민호, 강한나 등 많은 스타가 참여하면서 더욱 화제를 모았다.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함께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안무로 더욱 사랑받고 있다.

아울러 지코의 ‘아무 노래’는 동영상 플랫폼 틱톡에서 조회 수 7억 뷰를 돌파했으며 ‘인기가요’, ‘뮤직뱅크’ 등 7관왕을 달성하는 쾌거를 이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