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사랑의 불시착’ 현빈, 손예진 안고 오열 비하인드…15회 긴장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임라라 기자) ‘사랑의 불시착’ 현빈이 손예진을 안고 오열하는 장면 비하인드가 공개됐다.

지난 10일 tvN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 측이 13, 14회 촬영 비하인드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조철강(오만석 분)의 위협에서 리정혁(현빈 분)을 구하기 위해 대신 총을 맞고 쓰러진 윤세리(손예진 분)의 모습이 담겼다. 리정혁은 쓰러진 윤세리를 안고 오열해 시청자들의 눈시울을 자극했다. 그의 손과 윤세리의 옷에는 피가 묻어있어 긴박했던 상황을 짐작하게 했다. 

tvN '사랑의 불시착' 제공
tvN '사랑의 불시착' 제공
tvN '사랑의 불시착' 제공
tvN '사랑의 불시착' 제공
tvN '사랑의 불시착' 제공
tvN '사랑의 불시착' 제공

또다른 사진에서 리정혁은 정신이 잃은 윤세리의 얼굴을 들어다 보고 있어 안타까움을 안겼다. 현빈은 어쩌할 바를 모른 듯이 공황에 빠진 표정으로 절절한 리정혁의 감정선을 완벽하게 표현했다. 더불어 위기를 맞이한 둘리커플 위에 눈발이 휘날리며 한 폭의 화보를 완성했다. 

tvN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은 지난 9일 방송된 14회에서 케이블, IPTV, 위성을 통합한 유료플랫폼에서 가구 평균 17.7%, 최고 19.0%로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며 지상파를 포함한 전 채널에서 동시간대 시청률 1위에 올랐다. 특히 여성 40대 시청률은 최고 25.9%를 기록하며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한편 ‘사랑의 불시착’은 마지막회까지 단 2회만을 남긴 가운데, 리정혁과 윤세리가 해피엔딩을 맞이할지 결말에 대해 관심이 모이고 있다. 특히 15회 예고편이 공개되지 않아 결말에 대한 시청자들의 궁금증은 더욱 치솟고 있는 중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