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김사부' 서우진 역 안효섭, 이성경 의료과실 사실 알고 '충격'…네티즌 "아오 스토리 뭐야...러브라인 넣지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낭만닥터 김사부2'에서 돌담병원 지각변동이 시작된 가운데 안효섭이 이성경의 수술 실수를 알게되며 충격에 빠졌다.

10일 오후 방송된 SBS 월화 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2'에서 우진(안효섭 분)이 은재(이성경 분)의 수술 실수를 알게 됐다.

이날 김사부(한석규 분)이 결국 자신의 상태를 돌보지 못 하다가 돌담병원에서 쓰러지고 말았다. 마침 사부를 목격한 우진(안효섭 분)이 다급하게 수술을 시작했다. 우진은 다행히 내부출혈은 없다며 수술을 진행, 봉합수술까지 완벽하게 마쳤다.

수술을 마친 후 사부는 의식을 되찾으면서 "소란 떨 것 없다"면서 "심각한 거였다면 내가 벌써 느꼈을 것"이라며 직원들을 안심시키며 일어나려 했다.

우진 역시 사부의 몸 상태가 좋지 않음을 알아챘고, 사부의 주치의가 된 만큼 아픈 증상을 말해보라고 했다.

안효섭-이성경 / SBS '낭만닥터 김사부2' 방송캡처
안효섭-이성경 / SBS '낭만닥터 김사부2' 방송캡처

의문의 남성이 돌담병원을 찾아왔다. 이어 서우진이란 이름을 보며 "이런 데 숨어있었네?"라며 의미심장한 미소를 지었다. 마침 병원에 들어온 은재(이성경 분)이 그를 목격, 현준 선배임을 알아챘다. 그가 계속해서 우진을 찾자 은재는 우진에게 전화하는 척 하면서 우진을 숨기려 했다.

은재는 우진에게 빨리 나가라고 했으나 우진은 현준을 노려보면서 "너가 먼저 나가있어라"며 현준과 독대하게 됐다. 은재는 "저 사람 마주치면 안 될텐데"라면서 우진을 걱정했다.

우진은 수술 도중, 이 전에 있던 의사가 환자의 잘못된 수술을 알게 됐다. 우진은 환자 가족들에게 잘못된 수술에 대해 녹음된 수술 영상을 전하려 했으나 마침 환자 가족들에게 밑밥을 깔아둔 양호준, 박민국과 마주쳤다. 우진은 "집도의 실수로 담관이 잘려나갔는데 환자가 모르고 있다"며 분노, 박민국은 "살아가는데 지장 없을 것"이라 했다.

우진은 "그래서 그냥 덮으라고요? 진실을 감춰야 권위가 사는 겁니까"라면서 분노, 이에 박민국은 "그 집도의가 누군지 알고 있나, 바로 차은재"라고 말해 우진을 충격에 빠지게 했다.

이를 본 시청자들은 "아오 스토리 뭐야...박인국은 의사로서 사명감이 있는줄 알았는데 쓰레기고, 러브라인 이딴건 왜 넣어 진심", "박인국 병원장의 수술 실패인줄알았는데, 뜬금없이 이성경 수술 실수..오늘 보는 내내 화가났음..환자 안받는다는 전화부터해서 특히 병원장 옆에 그자식은 왜그렇게 얄밉지?", "저번주에 윤아름이랑 전화하던 남자 도인범 아닌가? 이번주 나올것처럼 끝내더니 1도 안나왔네."라는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