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눈물비‘ 정동원, 묵묵히 할아버지 장례 치르며 눈물…‘추모 헌정 영상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아현 기자) ‘미스터트롯’ 정동원이 유튜브 공식 계정을 통해 ’눈물비’ 영상을 공개했다. 

9일 정동원의 공식 유튜브 계정에는 ’정동원 (Jeong dong won) - 눈물비 Official MV (for my grandfather Ver)’이라는 제목과 함께 할아버지를 향한 헌정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영상 속에는 정동원의 할아버지가 생전 그 몰래 일을 하시며 정동원 음악실을 직저 만드는 모습이 그려졌다. 왜 (음악실을) 만들어 놓을 생각을 하셨냐는 물음에 "동원이가 해달라고 했다"며 웃었다. 

 정동원의 공식 유튜브 계정 영상 캡처

생전 할아버지와 동원이가 나눈 대화가 모두 담겨있는 영상과 함께 정동원의 ‘눈물비‘ 영상이 담겨있다. 또한 할아버지가 지난달 임종을 맞은 정동원의 모습가지 공개됐다. 

덤덤히 노래를 부르는 정동원의 모습과 함께 할아버지 장례식장에서 음악을 연주하며 할아버지를 추모하는 모습이 담겨있다. 

또한 할아버지가 직접 병마와 싸울 당시 정동원에게 남긴 영상편지 역시담겨있다. 

이에 네티즌들은 "작은 아이가 영정사진 들고 우는데 슬프다", "동원아 꼭 대한민국 최고의 가수가 돼라", "할아버지와의 인연은 정말 진한 것 같다", "동원군 앞으로도 응원하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정동원이 출연하는 TV조선 ’미스터트롯’은 매주 목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