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양준일, 인스타에 이어 유튜브 개설 '한층 더 가까워진 팬과의 소통'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강소현 기자) '리베카' 양준일이 유튜브 채널을 개설했다.

지난 9일 양준일은 유튜브 채널 'OFFICIAL양준일' 개설 후 영상 한 개를 게재했다.

양준일은 "안녕하세요.양준일 오피셜채널입니다.여러분 반갑습니다.구독과 좋아요 사랑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소개했다.

"양준일 촬영장 분위기"라는 제목의 영상 속엔 촬영장 속 양준일의 모습이 고스란히 담겨있었다. 양준일은 위아래 청·청 의상을 소화한 채 프로답게 포즈를 취하는가 하면 카메라를 향해 장난치는 등 짧은 시간동안 다양한 매력을 자아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대박대박  방금 자다가 일어나서 봤는데  꿈꾸는거아니겠죠", "사랑한다는 게 이런 건가봐요", "모든분들께 웃음을 많이 주시네"등의 반응을 보이며 반겼다.

유튜브 채널 'OFFICIAL양준일'
유튜브 채널 'OFFICIAL양준일'

양준일 유튜브 채널은 현재 10일 오전 2시 기준 구독자 1.33만명을 기록하며 팬들의 댓글이 끊이지 않고 있다.

한편 양준일은 첫 책 '양준일 MAYBE 너와 나의 암호말'을 오는 14일 정식 출간하며 29일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2020 양준일 북콘서트-양준일 메이비(MAYBE) 너와 나의 암호말’ 를 개최할 예정이었다.

하지만 최근 신종코로나 바이러스(우한폐렴) 사태로 결국 그는 지난 7일 SNS를 통해 북 콘서트 취소 소식을 전했다.

'양준일 MAYBE 너와 나의 암호말은' 은 양준일이 세상에 건네는 위로와 희망 그리고 진심, 어둠 속에서도 늘 빛을 향하는 그의 생각, 표정과 몸의 선으로 마음을 전하는 사진을 담은 에세이다. 지난 3일 실시된 예약 판매에서는 10분 만에 판매량 1500부를 돌파하며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남자가수'부문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