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TV 동물농장’ 박쥐와의 오싹한 동거…“사람 사는 아파트에 들어와 살고 있는 집박쥐” ‘충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한울 기자) 2일 방송된 SBS ‘TV 동물농장’ 955회에서는 이상한 천재견 <순심이>, 우리집에 귀신이 산다, 갑자기 엄마 왜 싫개 등이 방송됐다. 천재견인가 민폐견인가. ‘이상한 천재견 <순심이>’ 편에서는 2% 남다른 천재성의 <순심이>을 만나본다. 과연 <순심이>는 민폐를 넘어 완벽한 천재견으로 거듭날 수 있을까. 보이진 않지만, 분명 여기 뭔가가 있다…. ‘우리집에 귀신이 산다’ 편에서는 언젠가부터 집안에서 벌어지는 의문의 사건과 반려묘의 이상행동이 공개된다. 과연, 제보자를 불안에 떨게 한 존재의 정체는? ‘갑자기 엄마 왜 싫개’ 편에서는 천사 같은 얼굴로 아주머니를 따르다가도 별안간 맹수로 돌변하는 천사견 <몽실이>를 만나본다. 3개월 전부터 기분파 변덕견으로 돌변한 이유는 무엇일까.

SBS ‘TV 동물농장’ 방송 캡처
SBS ‘TV 동물농장’ 방송 캡처

손이 꽁꽁꽁! 발이 꽁꽁꽁! 추운 날씨 탓에 집에 콕 박혀 등 따수고 배부르게 지내는 게 최고인 요즘! 그런데 우리집에 내가 모르는 또 다른 존재가 함께하고 있다면? 그날 녀석의 존재를 감지한 후로 집에선 단 1초도 마음을 놓을 수 없게 됐다는 제보자. 깊은 밤중에 샹들리에가 흔들려 소리를 내는가 하면, 정수기 위에 멀쩡히 놓여 있던 접시가 추락하고, 반려묘 <비누>와 <루비>는 뜬금없이 공중에 냥냥펀치를 날리곤 한다는데…. 뭔가 알고 있는 것 같지만 말 없이 허공만 응시할 뿐인 <비누>와 <루비>.

녀석들이 보이지 않는 존재에 반응할수록, 제보자의 마음은 불안해져만 가는데 이때 가정의 평화를 찾아주기 위해 방문한 한 남자. 이분은 혹시, 퇴마사? 과연 제보자의 저녁 있는 삶을 방해하는 녀석의 정체는 바로 박쥐였다. 박쥐가 몸을 숨길만한 구석구석 샅샅이 찾아봤다. 하지만 어디에도 보이지 않았다. 닭살 돋고 소름 돋고 그래서 집밖에 나가있어야 할 것 같다고 말했다. 박쥐전문가를 집에 모셨다. 전문가는 “보통 제보가 많이 들어오는 종류는 졸망 박쥐나 집박쥐인데 사진에 있는 박쥐는 윗수염박쥐같다. 집에 들어오는 종류도 아니고 만약 들어왔다면 한마리가 아니라 몇마리일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박쥐를 문틈 레일에서 발견했고 사진과는 달리 암컷 집박쥐인것으로 판명됐다.

신동엽, 정선희, 장예원, 토니안이 진행하는 SBS ‘TV 동물농장’은 매주 일요일 오전 9시 3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