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썸바디2' 최예림, 나대한과 발레단 일상 공개 '찐실력 조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강소현 기자) '썸바디2' 최예림과 나대한이 발레단 일상을 공개했다.

30일 나대한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 '오늘에 대한'에 "예림이와 축무연습.발레단일상.발레리노의하루.휴가끝난뒤에첫출근.다시연습.브이로그"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선 '썸바디2' 종영 이후 오랜만에 모습을 드러낸 최예림이 나타나 반가움을 샀다.

최예림은 촬영하고 있는 나대한을 보며 "유튜버야? 진짜 나 왜 몰랐지"라며 "나 지금 상태가 안좋다"며 유쾌한 웃음을 지었다.

유튜브 '오늘에 대한'

두 사람은 축무연습을 위해 모였다. 나대한은 "내가 생각한 동작들을 한번 봐봐 우리 누나가 주문한거는 누나랑 매형앞에 꽃 바구니같은게 있을텐데 그 안에 반지가 있을거다. 꽃 바구니에서 반지를 꺼내서 각자한테 전해줘 그러고 빠지면 된다"면서 본격적으로 안무짜기에 돌입했다.

의상부터 안무까지 꼼꼼하게 체크한 이후 연습을 마친 두 사람은 껍데기집에 가서 먹방을 펼쳤다.

이들의 소소한 일상에 네티즌들은 "이 조합은 뭐다? 찐실력이다", "예림님, 제발 유튜브좀 만들어 주세요", "대한씨 인복은 타고 나신 듯", "이렇게 함께 볼 수 있어서 행복해"등의 반응을 보였다.

지난해 12월 종영한 Mnet '썸바디2'에 출연한 최예림은 우아하면서도 선한 인상과 눈웃음으로 많은 시청자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