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썸바디’ 나대한, 서재원과 결별? 공개 열애 한 달만에 지워진 커플 흔적…한선천 “끝까지 바보 만드는구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썸바디1’ 서재원과 나대한에 대한 결별 의혹이 끊임없이 불거지고 있는 상황이다.

지난 2월 종영한 엠넷 ‘썸바디’를 통해 서재원과 나대한은 현실 연애를 시작했다. 3월 초 두 사람은 서로의 인스타그램에 커플 사진을 게재하며 열애 사실을 밝혔다.

한 달이 지난 후 두 사람의 인스타그램에 커플 사진이 모두 지워진 것.

이를 본 누리꾼들은 서재원과 나대한이 결별한 것이 아니냐며 댓글로 의문을 제기했으나, 두 사람은 끝내 묵묵부답이었다.

나대한 인스타그램
나대한 인스타그램

일각에서는 서재원과 나대한의 공개열애에 불편함을 표한 한선천의 영향도 적잖았을 것이라는 주장도 나오고 있다.

한선천은 ‘썸바디’에서 서재원과 최종 커플이 된 인물이다. 당시 프로그램 상에서 서재원과 파트너였던 한선천은 “끝까지 바보 만드는구나”라며 씁쓸한 심경을 드러내기도 했다.

현재까지도 서재원과 나대한의 인스타그램에는 사랑의 흔적을 찾아볼 수 없고, 시청자들은 두 사람의 결별을 점치고 있다.

나대한의 나이는 1992년생으로 올해 28세다.

‘썸바디1’ 나대한과 ‘썸바디2’에 출연 중인 최예림이 한국예술종합학교를 통해 인맥이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 2014년 한국예술종합학교 무용원 최예림과 나대한이 불가리아 바르나시에서 열린 대회에 시니어 남녀부분에서 1등 없는 2등을 차지하는 등 입상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