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최예림, 흑백 사진 속 고전美 물씬…나대한과 관계는 발레 파트너?

  • 임라라 기자
  • 승인 2019.12.06 09:42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라라 기자] ‘썸바디2’ 최예림이 고전적인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사진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지난 5일 최예림은 자신의 SNS에 별다른 글 없이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흑백 사진 속 최예림은 고혹적인 매력을 자아내고 있다. 작은 얼굴과 발레 무용수 다운 올곧은 자세가 감탄을 더한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미모 열일” “예림 씨 팬입니다 추위에 건강 조심하세요” “눈부셔라 너무 아름다우세요” “와 언니 너무 이쁘세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최예림 인스타그램
최예림 인스타그램

한국예술종합학교 무용원에서 발레를 전공한 발레리나 최예림은 1995년생으로 올해 25세다. 

그는 2012년 제3회 남아프리카 국제발레콩쿠르 여자 주니어 부문 금상, 제9회 서울국제무용콩쿠르 여자 주니어 부문 1등, 2014년 제26회 바르나 국제발레콩쿠르 여자 시니어 부문 2위, 2015년 유스 아메리카 그랑프리 파드되 부문 1위를 수상한 재원이다. 

특히 최예림은 ‘썸바디1’에 나왔던 발레리노 나대한과 2014년 바르나 국제 발레콩쿠르에서 합을 맞췄다는 사실이 재조명되기도 했다. 두 사람은 한국예술종합학교를 졸업한 동문이기도 하다. 

최예림은 지난달 1일 방송에서 강정무와 의외의 인연으로도 주목받았다. 최예림의 동생과 무용을 전공했다는 강정무는 “어머니 잘 계시냐”고 가족의 안부를 묻기도 했다.

한편 댄서들의 썸과 사랑을 만날 수 있는 ‘썸바디2’는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Mnet에서 방송한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