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편애중계' 모태솔로 3인방, 백누리 "아직 연애 안해봤다" 고백에 '깜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강소현 기자) '편애중계' 모태솔로 3인방이 백누리도 같은 처지라는것을 알고 공감했다.

지난 21일 방송된 MBC '편애중계'에서는 모태솔로 3대 3미팅 재도전 결과가 밝혀졌다.

이날 모태솔로 3대 3미팅 전반전에서 이미지 게임을 앞두고 어떻게 하는지 모르겠다는 소개팅녀 오지원에 신윤철은 "예를 들어서 저희가 질문을 하잖아요? 술 제일 잘 마실것 같은 사람하면 찍으면 된다"며 부드럽게 설명했다.

이 모습을 보던 MC 붐은 "그렇죠 신윤철 다정하게 얘기해준다. 서장훈의 솔루션을 받고 신윤철 굉장히 좋아졌다"라며 주시했다.

MBC '편애중계'

김성주, 안정환 역시 이러한 신윤철의 변화에 "많이 차분해졌다. 정신 바짝 차려야겠다"라며 공감했다.

자신있게 리드하던 신윤철이 첫번째로 뽑은 질문은 "자기관리 못할것 같은 사람"이였다. 이에 여성들은 일제히 고경남을 지목해 웃음을 자아냈다.

반대로 고경남은 "여성분들은 연애 다 해보셨냐"고 묻자 백누리는 "아직 연애 안 해봤다"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해가 안간다는 김여름에 모태솔로 3인방 역시 동시에 "네"라고 대답하며 공감했다.고경남은 "왜 저희한테는 그런 반응이 안 나왔죠?"라고 말해 여성들을 빵 터뜨리게 했다.

MBC '편애중계'는 매주 화요일 밤 9시 50분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