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종합] ‘더 게임’ 옥택연X이연희, 죽음의 예언자-죽음이 보이지 않는 여자의 공조 죽음이 아닌 삶으로 성공…0시의 살인마는 임주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더 게임:0시를 향하여’에서 죽음의 예연자 옥택연과 죽음이 보이지 않는 여자 이연희의 공조가 성공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23일 MBC에서 방송된 수목드라마‘더 게임 :0시를 향하여’에서는 태평(옥택연)이 이미 죽을 거라고 포기한 지원(장소연)의 딸 미진을 준영(이영희)가 구하게 됐다. 

 

MBC‘하자있는 인간들’ 방송캡처
MBC‘더 게임:0시를 향하여’ 방송캡처

 

태평(옥택연)은 준희(박원상)과 지원(장소연)의 딸이 생매장 되는 것을 보고 준영(이연희)에게 자신이 보였던 것을 말해주게 됐다.

지난 방송에서 죽음을 보는 남자 택연(옥택연)은 지원(장소연)의 딸이 케이크를 들고 고양이를 만지는 모습을 보다가 우연히 소녀의 운명을 보게 됐다. 소녀는 준희(박원상)과 지원(장소연)의 딸 미진으로 생매장의 위기를 맞은 이후 준영(이연희)이 겨우 미진을 구해내지만 결국 죽음을 맞게 되는 모습이었다.

태평은 정해진 운명은 바뀌지 않는다는 것을 알기에 준영에게 앞으로의 소녀의 운명를 말하지 않지만 준영은 태평에게 "미진을 구할 수 있게 간절히 도와달라"며 매달리자 미진의 마지막을 알려주게 됐다. 생매장된 미진은 관에 있던 전화기로 119로 전화를 했고 준영은 태평의 말대로 미진이 생매장된 사실을 알게 됐다.

준영(이연희)은 미진의 목소리를 직접 듣고 엄마 지원(장소연)까지 소환했지만 묻힌 장소를 알수 없어서 태평에게 달려갔다. 준영은 태평에게 "도와줘요. 미진이가 어디있는지 정확힌 실마리가 필요하다"라고 하면서 앞으로 태평이 준영과 0시 살인마를 찾는데 공조를 하게 됐다.

준영(이연희)는 태평(옥택연)의 도움으로 생매장된 지원(장소연)의 딸 미진을 구하게 됐다. 준영(이연희)은 0시의 살인마에 의해 생매장된 소녀 미진이를 구하기 위해 태평(옥택연)을 찾아왔지만 자신이 본 모든 미래는 바뀐적이 없다고 비관적인 답을 했다.

태평은 준영에게 미진은 당신이 찾아낼 것이지만 심폐소생술을 하다가 죽게 될 것을 예언했다. 이에 준영은 그렇다면 시신이라도 찾을 수 있도록 도와달라고 했고 결국 태평은 준영을 돕게 됐다.

또한 태평의 변호사 연화(류혜린)은 백선생(정동환)에게 이러다가는 계속 도와달라고 하겠다라고 하며 걱정을 했다.

태평은 미진이 생매장된 곳에서 열차소리가 난다는 것을 기억하고 준영과 경찰을 도와서 미진이 있는 곳을 찾게 됐다. 준영은 미진의 관뚜껑을 열고 의식을 잃은 아이를 꺼내 심폐소생술을 했고 미진에 대한 기사를 쓰던 준희(박원상)은 피해자가 자신의 딸이라는 사실을 알고 현장으로 달왔다.

또 준영(이연희)는 태평(옥택연)의 도움으로 겨우 구해낸 미진에게 심폐소생술을 했고 깨어나지 않자 실망을 했지만 곧 숨을 쉬는 모습에 환하게 웃었고 태평은 처음으로 기적을 봤다고 생각하면서 시청자들에게 감탄사를 자아내게 했다. 

‘더 게임:0시를 향하여’는 죽음 직전의 순간을 보는 예언가 '태평'과 강력반 형사 '준영'이 20년 전 '0시의 살인마'와 얽힌 비밀을 파헤쳐가는 이야기이다. 

김태평 역(옥택연), 서준영 역(이연희), 구도경 역(임주환), 백선생 역 (정동환), 남우현 역(박지일), 이준희 역(박원상), 유지원 역(장소연), 한동우 역(최재웅), 윤강재 역(신성민), 고봉수 역(이승우), 지수현 역(이봄)이 맡았다. 

인물관계도는 다음과 같다.

MBC 수목드라마‘더 게임:0시를 향하여’는 수요일, 목요일 밤 8시 55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