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종합] ‘더 게임:0시를 향하여-첫방’ 옥택연X이연희, 8명의 여학생 생매장해서 죽인 0시의 살인마 조필두(김용준)잡기 위해 공조 예고…몇부작-인물관계도

  • 배수정 기자
  • 승인 2020.01.22 22:18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수정 기자] ‘더 게임:0시를 향하여’에서 옥택연과 이연희가 여학생을 생매장에서 죽인 연쇄살인마 조필두(김용준) 사건의 공조를 예고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22일 MBC에서 방송된 수목드라마‘더 게임 :0시를 향하여-첫방송’에서는 태평(옥택연)은 사람의 눈을 보면 그 사람의 죽음 직전의 순간을 보는 능력을 가지고 있었다. 

 

MBC‘하자있는 인간들’ 방송캡처
MBC‘하자있는 인간들’ 방송캡처

 

태평(옥택연)은 정여사(예수정)아들의 조직폭력배의 난투극에 휘말리지만 심장마비로 죽게 될거라는 사실을 알렸다 이후 사건은 일어났고 중앙서 강력1팀 팀장인 동우(최재웅)은 사건 현장인 캐피탈 사무실에 출동했고 많은 사람들이 난투극과 총격전으로 살해된 모습을 보게 됐다.

동우는 강력 1팀 형사 준영(이연희)에게 전화를 해서 현장에서 유일하게 살아남은 한 명이 병원에 있다는 사실을 알리고 준영은 강재(신성민) 그리고 봉수(이승우)와 함게 출동했다. 준영은 병원으로 찾아갔고 백선생(정동환)과 연화(류혜린)가 태평을 데리고 나오다가 준영의 오해를 받게 됐다.

준영은 태평이 캐피탈 현장에 있었던 부분과 총격전을 미리 예상하고 방탄조끼를 입었다는 사실을 수상하게 생각했다.  태평(옥택연)은 죽음을 보는 눈을 가지고 있는데 준영(이연희)만이 죽음이 보이지 않아서 수상하게 생각했다.

준영(이연희)은 총격 사건의 유일한 생존자 태평(옥택연)을 찾으러 갔다고 눈을 마주치게 됐고 평소 사람의 눈을 보고 죽음을 보는 능력을 가지고 있었던 태평은 준영의 눈에서 죽음을 볼 수 없어서 이상하게 생각했다. 태평은 준영의 눈을 보고 "뭐지? 왜 저 여자는 죽음이 안 보이는 거지?"라고 의심을 하게 됐다.

집으로 돌아 온 태평(옥택연)은 과거 죽음을 보는 눈을 가졌지만 지금은 실명한 백선생(정동환)에게 "저 여자는 죽음이 보이지 않는다. 죽음이 안보이는 사람은 처음이다"라고 말했다.

또한 준영은 화장실에서 사건의 부검 결과를 빨리 받고 싶어서 구도경 부검의(임주환)에게 전화를 했고 누군가 물을 내리고 나오자 도경(임주환)은 "화장실에서 뭘 싸면서 진심어린 부탁이라니"라고 하면서 전화를 끊어버렸다. 

준희(박원상)는 기자들에게 20년 전 과거 7명을 생매장해서 죽인 살인마 조필두 사건에 대해 회의를 했고 준영(이연희)의 아버지가 조필두의 '0시의 살인마'를 잡다가 살해된 서동철 형사라는 사실을 밝혔다.

또 준희가 조필두 사건에 대해 회의하는 동안 딸이 돌아온 조필두에게 잡히고 사건을 미리 알았던 태평(옥택연)이 준희 엄마 지원(장소연)과 함께 준희의 딸을 찾아다니면서 사건의 결말이 어떻게 될지 궁금증을 자아내게 했다. 

‘더 게임:0시를 향하여’는 죽음 직전의 순간을 보는 예언가 '태평'과 강력반 형사 '준영'이 20년 전 '0시의 살인마'와 얽힌 비밀을 파헤쳐가는 이야기이다. 

김태평 역(옥택연), 서준영 역(이연희), 구도경 역(임주환), 백선생 역 (정동환), 남우현 역(박지일), 이준희 역(박원상), 유지원 역(장소연), 한동우 역(최재웅), 윤강재 역(신성민), 고봉수 역(이승우), 지수현 역(이봄)이 맡았다. 

‘더 게임:0시를 향하여’은 몇부작인지 궁금한 가운데 32부작으로 인물관계도는 다음과 같다.

 

MBC‘하자있는 인간들’ 홈페이지 인물관계도 사진캡처
MBC‘하자있는 인간들’ 홈페이지 인물관계도 사진캡처

 

MBC 수목드라마‘더 게임:0시를 향하여’는 수요일, 목요일 밤 8시 55분에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