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백예린, 팬들 성원에 콘서트 추가 진행…블루바이닐 SNS 채널서 공개된 앵콜콘 날짜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창규 기자) 데뷔 후 첫 단독 콘서트를 진행하는 백예린(Yerin Beak)이 팬들의 성원에 힘입어 앵콜 콘서트를 개최한다.

백예린의 소속사 블루바이닐은 공식 인스타그램서 "'Turn on that Blue Vinyl Encore Concert' 더 많은 분들을 모시고자 2월 22일 앵콜콘서트를 추가로 준비했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짤막한 글을 게재했다.

앵콜 콘서트의 날짜는 2월 22일로 확정됐으나, 장소와 시간 및 티켓 오픈 일정 등은 설 연휴가 지난 뒤에 공지하겠다고 덧붙였다.

블루바이닐 인스타그램
블루바이닐 인스타그램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으!! 무조건 간다!!", "사랑해요..ㅠㅠㅠ", "표 못구해서 슬펐는데 다행!!" 등의 반응을 보였다. 백예린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소식을 전했다.

앞서 백예린은 2월 8일과 9일 양일간 서울 예스24 라이브홀서 단독 콘서트 'Turn on that Blue Vinyl'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티켓은 오픈 30초 만에 매진되는 기염을 토했고, 이에 백예린과 소속사 측은 불법 암표 프리미엄 티켓 거래를 인정하지 않는다고 강조했다.

2007년 SBS '스타킹'에 출연해 주목받았던 백예린은 이후 'K팝 스타 시즌1' 우승자 박지민과 피프틴앤드(15&)로 데뷔했다.

2015년부터 솔로로 활동한 그는 지난달 6일 독립 레이블 블루바이닐을 설립한 바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