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미우새’ 이성민, 딸VS아내 싸움에 “갈 곳이 없었다”…그의 대처 방법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임라라 기자) ‘미운 우리 새끼’ 이성민이 사춘기 시절 딸에 대해 언급했다.

지난 19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서 배우 이성민이 출연했다.

이날 이성민은 슬하에 올해 나이 20세가 된 딸이 있다며 “아직 학교 통지를 못 받아서 학생이 될지 뭐가 될지 모르겠다”고 말했다. 그는 “저도 여전히 교감이 안된다. 벌써 저를 가르친다”고 고개를 내저었다.

신동엽은 “아들은 스무 살 때 아빠를 가르치지 않는다. 그런데 딸은”이라고 이성민의 말에 공감했다. 신동엽 또한 올해 중학생이 된 딸을 둔 아빠. 그는 사춘기가 온 딸 때문에 고민이라 말했다. 

SBS '미운 우리 새끼' 방송 캡처
SBS '미운 우리 새끼' 방송 캡처

이성민은 “중학교 때는, 저는 이해는 했다. 머리로는 이해를 했지만 정말 미치겠더라”며 신동엽의 고통을 이해했다. 그는 “물 한 컵만 갖다 달라고 하니까 저를 째려보면서 내가 왜 그걸 해야 하는데?라고 했다. 그리고는 방문을 딱 닫고 들어갔다. 아마 곧 겪으실 거다”고 신동엽을 안쓰럽게 여겼다.

신동엽은 “저도 이미 겪었다 물 한 컵…하는데 째려보길래 ‘물 한 컵 마실래?’라고 했다”고 농담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성민은 “저는 그 시기에 와이프도 갱년기를 겪기 시작했다. 정말 힘들었다. 사춘기 딸과 엄마가 둘이 싸움이 잦는데 그러면 정말 갈 곳이 없었다”고 말했다. 

이성민은 그런 두 사람을 달래기 위해 “아내한테는 ‘딸이 몸이 변하는 시기니 얼마나 고통스럽겠냐’고 했고 딸한테는 ‘에이리언’이 변태할 때 막 힘들어하지? 너의 시기는 그렇다고 봐, 충분히 이해해 하지만 네가 보여주는 행동을 조금만 절제했으면 좋겠어(라고 말했다)”고 회상했다. 

그는 두 사람 중 항상 아내의 편을 들었다면서 “그리고는 조용히 딸 방에 가서 집사람 욕을 했다”고 남다른 처세술을 밝히기도 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