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강성훈, 팬미팅 포스터 공개 ‘컴백 임박’…젝스키스와 승부 펼칠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서영 기자) 가수 강성훈이 팬미팅 포스터와 더불어 연습 동영상을 잇다라 올리면서 팬들의 기대를 고조시키고 있다.

19일 강성훈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미팅 ‘YOU & I’ 포스터와 신곡 최초 공개 날짜를 전했다.

해당 팬미팅은 오는 2월 14일 미니 콘서트를 시작으로 다음 날인 15일 세종대학교 대양홀에서 팬들과의 생일 파티로 전개될 예정이다. 아울러 강성훈의 신곡 역시 마찬가지로 14일에 공개된다.

강성훈 인스타그램
강성훈 인스타그램

이보다 하루 앞선 18일에는 노래에 맞춰 안무를 연습 중인 모습을 공개했다. 짧은 인스타그램 스토리 속 그는 편한 복장으로 연습실에서 열정 가득 춤을 추고 있다.

누리꾼들은 “대박 기대됩니다 오빠”, “우리 오빠 최고”, “너무 멋있다요”, “우와아아아. 축하드려요”, “오빠 혹시 피카츄세요? 제 마음이 찌릿했거든요”, “섹시해. 죽네 죽어”, “겁내 예쁘다 우로빠”, “신곡! 너무 기다렸어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강성훈이 속해 있던 그룹 젝스키스(SECHSKIES) 역시 오는 28일 컴백을 앞두고 있다. 젝스키스는 현재 스틸컷 등을 연이어 공개하며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이처럼 시기가 겹치게 된 둘 사이에서 어떤 전개가 펼쳐질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