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효리 건물 매입 소식에 과거 김수용 발언 재조명…“생활비는 어디서 나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창규 기자) 가수 이효리가 서울 용산구 한남동에 위치한 건물을 매입했다는 사실이 전해진 가운데, 과거 '수드래곤' 김수용의 발언이 재조명되고 있다.

17일 머니투데이는 원빌딩중개법인이 이효리가 한남동의 한 건물을 58억 2,000만원에 매입했다고 전했다.

이전에도 이효리는 자신이 살던 제주도의 신혼집과 서울의 주택을 매각한 것으로 알려졌다.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이러한 소식이 전해지자 네티즌들은 과거 김수용이 '해피투게더3 - 전설의 조동아리' 당시 이효리에게 했던 발언을 재조명하고 있다.

지난 2017년 7월 방영된 KBS2 '해피투게더 - 전설의 조동아리'서 김수용은 이효리에게 "활동을 한 4년 안 했잖아요? 생활비는 어디서 나요?"라는 질문을 했다.

이를 들은 이효리는 "지금 저한테 생활비 걱정하시는거냐"며 "저 이효리예요"라고 황당해했다. 이어 "제 생활비 걱정해주는 사람 생전 처음 봤다"고 악수를 하기도 했다.

이에 네티즌들은 "저 표정이 진짜 황당한 표정이라 너무 웃기닼ㅋㅋㅋㅋㅋㅋ", "저 이효리예요ㅋㅋㅋㅋㅋㅋ", "근데 진짜 이효리 생활비 걱정해주는 사람은 처음인듯ㅋㅋ" 등의 반응을 보였다.

1979년생으로 만 41세가 되는 이효리는 1998년 핑클로 데뷔했고, 2003년부터는 솔로로도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