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공식입장] 크루셜스타 측, “모델 겸 배우 김진경과 결별 사실…선후배로 남기로”

  • 이은혜 기자
  • 승인 2020.01.16 11:04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은혜 기자] 모델 겸 배우 김진경과 가수 크루셜스타가 결별했다. 열애 2년 만에 선후배 사이로 남기로 결정한 것이다.

16일 오전 가수 크루셜스타의 소속사 CTM 측은 톱스타뉴스와의 통화에서 "크루셜스타와 김진경 씨가 결별한 것이 사실이다. 좋은 선후배 관계로 남기로 결정했다"며 결별을 인정했다.

크루셜스타와 김진경은 지난해 5월 열애를 인정했다. 당시 크루셜스타는 개인 인스타그램을 통해 김진경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하며 "저에게 큰 영감과 안식처가 되어주고, 제가 정규앨범을 무사히 완성할 수 있도록 옆에서 큰 힘과 사랑을 준 사람"이라는 내용을 남기는 등 김진경을 향한 애정을 표현했다.

김진경-크루셜스타 / 크루셜스타 인스타그램
김진경-크루셜스타 / 크루셜스타 인스타그램

김진경 역시 소속사 에스팀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열애 중이 맞다"며 "앞으로도 활발하게 활동할 테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는 이야기를 전하기도 했다.

열애 인정 당시 약 1년째 열애 중이던 크루셜스타와 김진경은 8살 나이 차이를 극복하고, 서로를 향한 애정을 가감없이 표현하며 많은 관심을 받았다. 그러나 두 사람이 끝내 결별을 결정했다는 소식이 전해지며 안타까움이 더해지고 있다.

올해 나이 24세인 김진경은 모델 겸 배우다. 김진경은 드라마 '퍼퓸', '두부의 의인화', '안단테' 등의 작품에 출연해 활약했다. 또한 예능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에 출연하기도 했다.

크루셜스타의 올해 나이는 32세로 가수이자 서양화가 박항률의 아들이다. 크루셜스타는 데뷔 이후 꾸준히 앨범을 발표하는 등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