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BJ케이, “부모님이 여자BJ와의 결혼 반대”…결혼 가치관 충돌?

  • 유혜지 기자
  • 승인 2020.01.16 10:57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혜지 기자] 유명 유튜버겸 아프리카TV BJ케이가 결혼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지난 14일 케이는 방송을 통해 팬들과 대화를 하던 중 가족들과 결혼에 관해 나눈 이야기를 공개했다. 

이날 방송에서 케이는 “저희 어머니 아버지가 여자BJ는 안 된다더라. ‘그런 애들이랑 결혼해서 뭐하게’ 라고 하신다”고 말했다.

BJ케이 아프리카 채널
BJ케이 유튜브

이어 케이는 “어머니가 몇 년 동안 여자 사진을 보여줬었다. 그중에 마음에 드는 여성분이 있었는데 내가 케이라는 거 알고 부담스럽다고 까였다”고 털어놨다.

케이는 “나한테 어떤 여자가 어울리는지 가족에게 문자를 보내보겠다”며 어머니와 동생에게 메시지를 보냈다. 케이의 어머니와 동생은 “너를 참아줄 여자를 만나라. 안 참는 여자 만나면 진작에 때렸다”고 답변했다.

이를 본 팬들은 케이에게 “부모님 말씀 맞다”, “맞는 말씀만 하시는데 왜”라고 조언했다. 자신의 예상과 다른 팬들의 반응을 접한 케이는 “왜 나한테만 그러냐”고 억울해 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케이는 BJ열매와 바람을 피운 사실이 드러나면서 한동안 뭇매를 당하기도 했다. 이에 케이는 개인 방송을 통해 “열매를 만날 당시 나는 여자친구가 없었으니 바람을 피운 게 아니다”라고 주장했다. 그러나 열매가 이를 인정하자 사실을 인정했다.

그는 “난 원래 이런 사람”이라며 “크게 잘못했다는 생각은 없었고 잘못을 했더라도 당사자에게 사과할 뿐 시청자에게 사죄할 필요는 없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