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생방송오늘저녁’ 인천 새조개 샤부샤부 & 전복 소금구이, 맛집 위치는? “겨울철 보양식!”

  • 장필구 기자
  • 승인 2020.01.14 17:58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필구 기자] ‘생방송오늘저녁’에서 소개된 인천 서구 소재 새조개 샤부샤부 & 전복 소금구이 맛집이 화제다.

14일 MBC ‘생방송오늘저녁’의 ‘맛! 릴레이 카메라’ 코너는 “이때가 아니면 못 먹는 겨울철 보양 별미! 제철 맞은 새조개 샤부샤부 & 전복 소금구이”라는 주제로 진행됐다. (생방송 오늘 저녁 오늘 맛집)

MBC ‘생방송 오늘저녁’ 방송 캡처
MBC ‘생방송 오늘저녁’ 방송 캡처

‘맛! 릴레이 카메라’는 전국 방방곡곡 숨어 있는 진짜 맛집을 찾아다니는 코너다. 릴레이 카메라가 출동해 대박 맛집을 파헤치고, 사장님의 추천을 따라 은둔 고수의 맛집으로 이어지는 ‘맛집 파도타기’다.

인천 거북시장 인근에 위치한 해당 맛집은 최고의 해산물과 신선한 회를 제공한다고 자부하는 횟집이다. 5월부터 11월까지는 갯장어(하모) 세꼬시, 갯장어 샤브샤브, 11월부터 5월까지는 새조개 샤브샤브가 내놓는다.

새조개 샤부샤부는 맛도 맛이지만 건강도 사로잡을 웰빙 음식이다. 부부가 15년째 식당을 운영하며 만들어낸 특급 육수에 손님들 감탄사는 옵션이라고. 매일 직접 공수하는 제철 새조개의 신선함이 특별하다는 평가다.

새조개에는 타우린 성분과 칼슘, 철분 성분이 풍부해 겨울철 보양식 역할 톡톡히 하는 곳으로 알려져 있다. 사장 부부가 16년 동안 완도에서 전복양식장을 운영하며 심혈을 기울여 만든 전복보양죽과 전복구이 또한 별미다.

이날 방송에서 소개된 맛집은 아래와 같다.

# 완XXX

인천 서구 거북로(석남동)

MBC 생활정보 프로그램 ‘생방송오늘저녁’은 평일 저녁 6시 25분에 방송된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