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엑소 첸 결혼" 이미 크리스마스에 올라온 성지글…"성지순례 왔습니다"

  • 권미성 기자
  • 승인 2020.01.14 08:48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권미성 기자] 엑소 첸이 결혼한다는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네이버 지식인에 올라온 질문이 재조명돼 눈길을 끈다.

지난 12월 25일 지식인에는 "엑소 첸 곧 결혼하는게 사실인가요?"라는 내용의 질문이 올라왔다. 제목 또한 '엑소 첸 결혼'이다.

이에 한 누리꾼의 답변은 "헛소리입니다! 어디서 그런 말도 안되는 이야기를 들으셨나 모르겠네요"라고 남겼다. 하지만 13일 첸의 결혼 소식이 전해지며 해당 질문은 성지글이 됐다.

엑소 첸-첸 자필편지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SM엔터테인먼트
엑소 첸-첸 자필편지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SM엔터테인먼트
엑소 첸 결혼
엑소 첸 결혼 / 네이버 지식인

13일 첸의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보도자료를 통해 "첸이 소중한 인연을 만나 결혼을 하게 되었다. 신부는 비연예인으로, 결혼식은 양가 가족들만 참석해 경건하게 치를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이어 "가족들의 의사에 따라, 결혼식 및 결혼과 관련된 모든 사항은 비공개로 진행되오니 팬 여러분과 기자님들의 너그러운 양해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또한 "앞으로도 첸은 아티스트로서 변함없이 열심히 활동하는 모습으로 보답할 것"이라며 "첸에게 많은 축복과 축하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이에 대해 팬들은 "종대야..결혼..아니 아빠가 된다니 세상에..", "이미 뭔가 있었으니 저렇게 떠도는게 있었겠지", "팬들 멘탈 잘 잡았으면 좋겠다", "사월이 지나면 우리 헤어져요. 팬송이였음 ㅋㅋ" 등 반응을 보였다.

첸은 갑작스런 결혼 발표로 놀랄 팬들을 위해 팬들에게 장문의 편지를 썼다. 첸은 평생을 함께하고 싶은 여자친구와 결혼을 결심했다고 말했다. 그 과정에서 축복(자녀)가 찾아왔고, 이로 인해 시간을 지체할 수 없어 팬들에게 밝히게 됐다고 덧붙였다.

엑소는 2012년 4월에 ‘MAMA’로 데뷔했다. 데뷔부터 뜨거운 인기를 모은 엑소는 ‘XOXO’, ‘으르렁’, ‘중독’, ‘CALL ME BABY’, ‘코코밥’, ‘러브샷’ 등 다수의 히트곡을 발표했다. 첸은 엑소의 메인보컬로 SM엔터테인먼트 내 최단 연습기간으로 약 11개월 만에 데뷔했다. 엑소와 더불어 유닛그룹 첸백시로 활동하며 보컬리스트로서의 실력을 인정 받았다. 첸은 지난해 개인 유튜브 채널을 개설해 다양한 커버곡 영상을 게재하기도 했다.

엑소 첸의 나이는 1992년생으로 올해 29세다.  여자친구에 대해서는 비연예인으로만 알려졌으며 결혼식 일정 및 장소에 대해서도 공개되지 않았다.  

한편 첸은 엑소(EXO)에서 첫 번째로 결혼하는 멤버가 됐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