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언니네쌀롱' 서인 "서울대 3대 미녀 김태희, 이하늬, 오정연과 같이 학교를 다녔다", 장성규와의 인연도 깜짝 공개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최윤영 기자) ‘언니네쌀롱’에서 방송인 오정연이 걸크러쉬에 도전한다.

MBC 구해줘 홈즈 캡처
MBC 언니네쌀롱 캡처
MBC 언니네쌀롱 캡처
MBC 언니네쌀롱 캡처

13일 방송된 ‘언니네쌀롱’에 출연한 오정연이 “마마무의 ‘HIP'의 가사가 참 좋다. 떡진 머리, 삐져나온 팬티, 내가 하면 힙이라는 가사가 좋더라.”며 마마무나 블랙핑크처럼 변신하고 싶다고 설명했다. 함께 출연한 MBC 아나운서 서인은 “서울대 동기다.” 라며 돈독한 우정을 자랑했다.

서울대 3대 미녀로 유명한 김태희, 이하늬, 오정연과 같이 학교를 다녔다는 서인은 “김태희 씨는 교양 수업을 같이 들었고 이하늬 씨는 주위를 지나며 많이 봤다. 정연이랑은 친했다.”고 설명했다. 두 사람의 ’썸‘에 대한 질문에 서인은 “타이밍이 맞지 않았던 것 같다.”라고 설명했다.

오정연은 메이크업 룸으로 가장 먼저 향했다. 오정연은 “프리 선언이 부모님 말을 처음으로 거역한 거다. 그리고 가장 먼저 한 방송이 ’학교 갑시다‘인데 거기서 나에 대해 쓰라고 하더라. 무슨 말을 해야 하는지 모르겠더라. 눈물이 참 많이 났다.”며 아나운서 오정연이 아닌 ’오정연‘이 되어가고 있음을 설명했다.

서인은 “장성규의 스승이다. MBC 아카데미에 등록해서 제가 가르쳤다. 연예인과 아나운서 사이에서 고민할 때 아나운서는 지금이 아니면 할 수 없다고 조언을 해줬다.”고 설명했다. 서인은 이선균에 이어 가제트 성대모사까지 하며 숨겨두었던 끼를 폭발시켰다. 변신을 꿈꾸는 사람들을 위한 초특급 변신 서비스, '언니네 쌀롱'은 매주 월요일 MBC에서 23시 20분 방영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