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개그콘서트(개콘)’ 코너 ‘히든 보이스’, 유민상도 놀란 라인업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효진 기자) ‘개그콘서트’ 코너 '히든 보이스'가 믿기 힘든 스타 라인업을 공개했다.

11일 방송되는 KBS2 ‘개그콘서트’ 코너 ‘히든 보이스’에서는 극강의 난이도를 자랑하는 막상막하 보이스가 공개된다.

이날 ‘히든 보이스’에서는 송강호, 차승원, 인순이, 김구라 등 믿기 힘든 스타들의 목소리가 등장한다. 특히 골든글로브 수상작 ‘기생충’에 출연한 송강호의 등장은 더욱 놀라움을 전할 예정이다. 유민상은 그의 출연 소식 자체에 의문을 가지며 제일 첫 번째로 의심할 정도다.

KBS2 ‘개그콘서트’
KBS2 ‘개그콘서트’

유민상은 그럴듯한 추리력을 발휘해 송강호가 가짜임을 주장하지만 예상치 못한 싱크로율에 놀라움을 감추지 못한다. 현장에서는 영화에서 갓 빠져나온 듯한 송강호의 리얼한 목소리가 울려 퍼져 유민상뿐 아니라 관객석의 감탄까지 자아냈다.

그런가 하면 인순이, 김구라의 만만치 않은 목소리 어택으로 시청자들이 더욱 혼란에 빠질 예정이다. 과거 한 번 후보에 등장했던 김구라와 타령을 하는 애매한 인순이로 인해 초특급 눈치싸움이 시작된다. 과연 막상막하 보이스 전쟁에서 진실은 어디에 숨어있는 것일지 방송에 대한 기대감이 치솟는다.

한편 점점 더 업그레이드되어가는 스타 라인업으로 맞추는 재미를 더해가고 있는 ‘히든 보이스’는 11일 오후 9시 15분 방송되는 KBS2 ‘개그콘서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