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종합] ‘접속!무비월드’ 나이트헌터-히트맨-루비스팍스-5to7 外 “개봉 예정 또는 VOD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필구 기자) ‘접속!무비월드’에서 영화 나이트헌터-해치지않아-5to7-미스터주:사라진VIP-루비스팍스-히트맨-남산의부장들 등을 소개해 화제다. 

11일 SBS ‘접속!무비월드’에서는 ‘해치지 않아’, ‘5 to 7’, ‘미스터 주 : 사라진 VIP’, ‘루비 스팍스’, ‘히트맨’, ‘남산의 부장들’ 등의 다양한 작품을 다뤘다. ‘이 영화 제목이 뭐지?’라는 코너를 통해서는 ‘나이트 헌터’이라는 영화를 소개했다.

SBS ‘접속!무비월드’ 방송 캡처
SBS ‘접속!무비월드’ 방송 캡처

‘기획’ 코너를 통해서는 영화 ‘해치지않아’를 소개했다. ‘달콤, 살벌한 연인’과 ‘이층의 악당’을 연출한 손재곤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안재홍, 강소라, 박영규, 김성오, 전여빈, 박혁권 등이 출연한다. 인기 없는 동물원을 살리기 위해 황당한 계획을 실천하는 내용의 웹툰 원작 코미디 영화다.

생계형 수습 변호사 ‘태수’(안재홍)에게 일생일대의 기회가 찾아온다. 위기의 동물원 ‘동산파크’의 새 원장이 된 것이다. 손님은커녕 동물조차 없는 동물원을 살리기 위해 직원들에게 동물로 위장근무하자는 기상천외한 제안을 한다. 북극곰, 사자, 기린, 고릴라, 나무늘보로 출근한 ‘동산파크’ 5인방의 기행이 시작된다. 묵언수행은 기본이요, 어깨 결림, 근육 뭉침, 뒷목까지 뻐근한 그들의 털 날리는 고군분투가 계속되는 가운데, 목이 타던 태수가 북극곰의 신분을 망각하고  관람객 앞에서 콜라 한 모금을 마시며 일은 걷잡을 수 없이 커지게 된다. 개봉은 오는 15일이다.

‘미안하다 몰라봐서’ 코너를 통해서는 영화 ‘5 to 7’을 소개했다. '결혼 이야기‘, ’데스트네이션 웨딩‘ 등을 연출한 빅터 레빈 감독의 2014년 작품이다. 안톤 옐친, 베레니스 말로에, 글렌 클로즈, 올리비아 썰비, 에릭 스톨츠, 프랭크 란젤라, 조슬린 디보어, 램버트 윌슨 등이 출연한다.

미국 뉴욕 센트럴 파크, 쿠겐하임 미술관, 쉐리-르만 와인샵, 크로포드 도일 서점 등을 배경으로 하는 로맨스물이다. 24살 풋내가 작가 지망생 ‘브라이언’(안톤 옐친)과 33살 파리지엔느이자 완숙한 그녀인 ‘아리엘’(베리니스 말로에)가 많은 면이 다른 서로에게 끌리면서, 오후 5시부터 7시까지 특별한 데이트가 시작된다.

‘눈여겨볼만하다’를 통해 소개한 영화 ‘미스터 주: 사라진 VIP’는 ‘또 하나의 약속’과 ‘재심’을 연출한 김태윤 감독의 작품이다. 이성민을 비롯해 김서형, 배정남, 갈소원 등이 출연하며, 신하균을 비롯한 유인나, 김수미, 이선균, 이정은, 이순재, 김보성, 박준형 등이 목소리 연기로 참여한 코미디물로 눈길을 끈다.

국가정보국 에이스 요원 ‘주태주’(이성민)은 특별한 VIP를 경호하던 임무를 수행 중, 갑작스러운 사고로 VIP는 사라지고 실수로 넘어진 후 온갖 동물들의 말까지 들리기 시작한다. 갑자기 이상한 행동을 하는 ‘태주’를 의심하는 ‘민국장’(김서형)과 ‘만식’(배정남)을 뒤로 하고, 그는 군견 ‘알리’(목소리 신하균)의 도움을 받아 VIP를 찾아 나서면서, 인간과 동물들의 역대급 팀플레이가 시작된다. 개봉은 오는 22일이다.

‘디렉터스 컷’ 코너를 통해서는 ‘남산의 부장들’을 소개했다. 영화 ‘남산의 부장들’은 ‘내부자들’을 연출한 우민호 감독의 작품이다. 이병헌을 비롯해 이성민, 곽도원, 이희준, 김소진 등 연기파 배우들이 합류했다. 1979년 10월 26일 중앙정보부장 ‘김규평’(이병헌)이 대한민국 대통령을 암살하는 스토리를 다룬다.

사건의 40일 전 미국에서는 전 중앙정보부장 ‘박용각’(곽도원)이 청문회를 통해 전 세계에 정권의 실체를 고발하며 파란을 일으킨다. 그를 막기 위해 중앙정보부장 김규평과 경호실장 ‘곽상천’(이희준)이 나서고, 대통령 주변에는 충성 세력과 반대 세력들이 뒤섞이기 시작한다. 개봉은 오는 22일이다.

‘이 영화 제목이 뭐지?’에서 “사이코패스 vs 형사, 두뇌 게임의 승자는?”이라는 주제로 소개된 영화의 정체는 바로 ‘나이트 헌터’다. 데이비드 레이몬드 감독이 연출했으며, DC 영웅 슈퍼맨을 맡고 있는 헨리 카빌를 비롯해 알렉산드라 다드다리오, 벤 킹슬리, 스탠리 투치, 나단 필리온, 민카 켈리, 엘리아나 존스, 브렌단 플레처, 칼렌 버첼, 엠포 코아호, 엠마 트렘블레, 다니엘라 라벤더 등이 출연한다.

진실을 위해서라면 집요하게 파고드는 형사인 ‘마샬’(헨리 카빌)은 연달아 발생한 여대생 실종 사건에 주목하고 현장 단서를 찾아 용의자를 잡게 된다. 베테랑 프로파일러 ‘레이첼’의 도움으로 실종사건이 결국 연쇄 살인 사건이라는 것이 드러나며 사건을 쉽게 해결되는 듯 돌아간다. 하지만  같은 수법의 살인이 연이어 발생하면서 사건은 또다시 미궁으로 빠져버리게 된다. 고봉은 오는 22일이다.

‘1+1’ 코너를 통해서는 ‘킬러스’와 ‘루비 스팍스’를 소개했다. 영화 ‘히트맨’은 최원선 감독이 연출했으며, 권상우, 정준호, 황우슬혜, 이이경, 이지원, 허성태 등이 출연하는 코미디 액션물이다. 웹툰 작가가 되고 싶어 국정원을 탈출한 비밀 프로젝트 방패연 출신 전설의 암살요원 ‘준’(권상우)는 악플만 양산하다가, 술김에 그리지 말아야 할 1급 기밀을 그려버리면서 웹툰은 하루아침에 초대박이 나지만 국정원과 테러리스트의 더블 타깃이 된다. 개봉은 ‘남산의 부장들’ 등과 같은 22일이다.

영화 ‘루비 스팍스’는 조나단 데이턴 감독과 발레리 페리스 감독이 함께 연출한  2018년 작품이다. ‘라라랜드’와 ‘캐롤’ 제작진이 참여했다. 폴 다노, 조 카잔, 크리스 메시나, 아네트 배닝, 안토니오 반데라스, 스티브 쿠건, 엘리어트 굴드, 아시프 맨드비, 토니 트럭스, 데보레 앤 윌, 앨리아 쇼캣 등이 출연했다. 꿈속에서 만난 이상형 ‘루비’(조 카잔)을 주인공으로 로맨틱한 소설을 쓰며 상상 연애 중인 천재작가 ‘캘빈’(폴 다노) 앞에 그녀게 진자로 찾아왔다. 그가 상상하고 쓰는 대로 변신하는 완벽한 그녀와 현실 연애를 시작하며 진짜 사랑에 빠질수록 점점 혼란스러워진다.

SBS 영화 리뷰 프로그램 ‘접속!무비월드’는 매주 토요일 오전 11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