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종합] ‘접속!무비월드’ 영화 차일드 인 타임-아이엠마더(나의마더)-히트맨-남산의부장들-정직한후보-미스터주:사라진VIP-엔젤해즈폴른-블랙머니-결혼이야기 “개봉 예정 또는 VOD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필구 기자) ‘접속!무비월드’에서 영화 아이엠마더(나의마더)-히트맨-남산의부장들-정직한후보-미스터주:사라진VIP-차일드인타임-엔젤해즈폴른-블랙머니-결혼이야기 등을 소개해 화제다.

28일 SBS ‘접속!무비월드’에서는 ‘히트맨’, ‘남산의 부장들’, ‘정직한 후보’, ‘미스터 주: 사라진 VIP', '차일드 인 타임’, ‘엔젤 해즈 폴른’, ‘블랙머니’, ‘결혼 이야기’ 등의 다양한 작품을 다뤘다. ‘이 영화 제목이 뭐지?’라는 코너를 통해서는 ‘아이 엠 마더’(나의 마더)라는 영화를 소개했다.

SBS ‘접속!무비월드’ 방송 캡처
SBS ‘접속!무비월드’ 방송 캡처

‘2020년 한국영화 기대작 미리보기’ 코너를 통해서는 ‘미스터 주: 사라진 VIP’, ‘남산의 부장들’, ‘정직한 후보’를 차례로 소개했다. 영화 정직한 후보는 ‘김종욱 찾기’와 ‘부라더’를 연출한 장유정 감독의 신작이다. 라미란, 김무열, 나문희 윤경호, 송영창, 온주완, 조한철, 송종학, 조수향, 윤세아, 김용림, 장동주 등이 출연한다. 거짓말이 제일 쉬운 3선 국회의원 ‘주상숙’(라미란)이 선거를 앞둔 어느 날 하루아침에 거짓말을 못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좌충우돌 코미디물이다. 개봉은 오는 2월 예정이다.

‘미스터 주: 사라진 VIP’는 ‘또 하나의 약속’과 ‘재심’을 연출한 김태윤 감독의 작품이다. 이성민을 비롯해 김서형, 배정남, 갈소원 등이 출연하며, 신하균을 비롯한 유인나, 김수미, 이선균, 이정은, 이순재, 김보성, 박준형 등이 목소리 연기로 참여한 코미디물로 눈길을 끈다. 국가정보국 에이스 요원 ‘주태주’(이성민)은 특별한 VIP를 경호하던 임무를 수행 중, 갑작스러운 사고로 VIP는 사라지고 실수로 넘어진 후 온갖 동물들의 말까지 들리기 시작한다. 갑자기 이상한 행동을 하는 ‘태주’를 의심하는 ‘민국장’(김서형)과 ‘만식’(배정남)을 뒤로 하고, 그는 군견 ‘알리’(목소리 신하균)의 도움을 받아 VIP를 찾아 나서면서, 인간과 동물들의 역대급 팀플레이가 시작된다. 개봉은 내달 예정이다.

영화 ‘남산의 부장들’은 ‘내부자들’을 연출한 우민호 감독의 작품이다. 이병헌을 비롯해 이성민, 곽도원, 이희준, 김소진 등 연기파 배우들이 합류했다. 1979년 10월 26일 중앙정보부장 ‘김규평’(이병헌)이 대한민국 대통령을 암살하는 스토리를 다룬다. 해당 사건의 40일 전 미국에서는 전 중앙정보부장 ‘박용각’(곽도원)이 청문회를 통해 전 세계에 정권의 실체를 고발하며 파란을 일으킨다. 그를 막기 위해 중앙정보부장 김규평과 경호실장 ‘곽상천’(이희준)이 나서고, 대통령 주변에는 충성 세력과 반대 세력들이 뒤섞이기 시작한다. 개봉은 ‘미스터 주: 사라진 VIP’와 마찬가지로 내달 예정이다.

‘기획’ 코너를 통해서는 영화 ‘히트맨’은 최원선 감독이 연출했으며, 권상우, 정준호, 황우슬혜, 이이경, 이지원, 허성태 등이 출연하는 코미디 액션물이다. 웹툰 작가가 되고 싶어 국정원을 탈출한 비밀 프로젝트 방패연 출신 전설의 암살요원 ‘준’(권상우)는 악플만 양산하다가, 술김에 그리지 말아야 할 1급 기밀을 그려버리면서 웹툰은 하루아침에 초대박이 난다. 그로 인해 국정원과 테러리스트의 더블 타깃이 된다. 개봉은 내달 22일 예정이다.

‘눈여겨볼만하다’을 통해 소개한 영화 ‘차일드 인 타임’은 ‘빅 러브’와 ‘하우 투 메이크 잇 인 아메리카’ 그리고 ‘더 오피스’, ‘로마’, ‘안투라지’ 등 인기 미국 드라마에 참여했던 줄리언 파리노 감독이 연출한 2017년 작품이다. 베네딕트 컴버배치, 켈리 맥도날드, 스티븐 캠벨 무어, 사스키아 리브스, 베아트리체 화이트 등이 출연한다.

유명한 동화 작가 ‘스티븐’(베네딕트 컴버배치)에게 세상에서 가장 소중한 딸 ‘케이트’(베아트리체 화이트)가 실종되는 사건이 벌어진다. 딸의 부재는 행복한 부부였던 ‘스티븐’과 ‘줄리’(켈리 맥도날드)의 사이까지 멀어지게 만들고, 상실감 속에서 매일을 견뎌나가던 두 사람은 일상 속에서 소중한 흔적들을 조금씩 발견하기 시작한다.

SBS ‘접속!무비월드’ 방송 캡처
SBS ‘접속!무비월드’ 방송 캡처

‘이 영화 제목이 뭐지?’에서 “로봇의 딸을 찾아온, 여자 ‘사람’의 정체는?”라는 주제로 소개된 영화의 정체는 바로 ‘아이 엠 마더’(나의 마더)다. 그랜트 스푸로테 감독이 연출해 제35회 선댄스영화제 프르미어 후보와 제66회 시드니영화제 장편영화상 후보에 오를 정도로 인정을 받은 호주 작품이다. 클라라 루고르, 로즈 번, 힐러리 스웽크, 루크 호커 등이 출연해 평범하지 않은 역할을 맡아 열연을 펼친다.

스토리는 이렇다. 지구에서 인류는 멸종됐다. 소녀에겐 자신을 키워준 로봇 ‘마더’가 전부다. 마더 역시 ‘딸’인 소녀가 전부다. 그들은 안전하게 지내고 있었다. 하지만 낯선 인간 여자가 나타나며 그들만의 일상은 흔들리기 시작한다. 넷플릭스 콘텐츠로 가입자인 경우 감상이 가능하다.

‘디렉터스 컷’을 통해 소개한 영화 ‘결혼 이야기’는 ‘프란시스 하’, ‘위아영’, ‘미스트리스 아메리카’ 등을 연출한 노아 바움백 감독의 신작이다. 스칼렛 요한슨과 아담 드라이버를 비롯해 로라 던, 알란 알다, 레이 리오타, 아지 로버트슨, 줄리 하거티, 윌리스 쇼운 등이 출연한다. 파경을 맞았지만 관계를 유지해야 하는 한 가족을 예리하고도 따뜻한 시선으로 바라보는 영화다. 지난달 27일에 국내 극장가에 개봉했다.

‘영화 공작소’ 코너를 통해서는 ‘엔젤 해즈 폴른’와 ‘블랙머니’를 소개했다. 영화 ‘엔젤 해즈 폴른’은 ‘펠론’, ‘스니치’, ‘샷 콜러’ 등을 연출한 릭 로먼 워 감독의 최신작이다. 제라드 버틀러, 모건 프리먼, 대니 휴스턴, 프레드릭 슈미트, 로시 윌리엄스, 파이퍼 페라보 등이 출연한다. 비밀 경호국 최고 요원 ‘배닝’(제라드 버틀러)이 임무수행 중 대통령 ‘트럼불’(모건 프리먼)을 향한 사상 최대 규모의 드론 테러가 발생한다. 이에 국가 영웅이었던 배닝이 테러범으로 지목되고 도망자 신세가 되며 추격전이 벌어진다. 

영화 ‘블랙머니’는 ‘헐리우드 키드의 생애’, ‘부러진 화살’ 등을 연출한 정지영 감독의 최신작이다. 무려 7년 만에 돌아와 대한민국 최대의 금융 스캔들을 담아낸 영화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조진웅과 이하늬가 주인공을 맡아 각각 검사와 변호사로 등장하고, 이경영, 강신일, 허성태 등의 명품 조연들이 함께 한다.

일명 서울지검 ‘막프로’, 검찰 내에서 거침없이 막 나가는 문제적 검사로 이름을 날리는 ‘양민혁’(조진웅)은 자신이 조사를 담당한 피의자가 자살하는 사건으로 인해 하루아침에 벼랑 끝에 내몰린다. 억울한 누명을 벗기 위해 내막을 파헤치던 그는 피의자가 대한은행 헐값 매각사건의 중요 증인이었음을 알게 된다. 자산가치 70조 은행이 1조 7천억 원에 넘어간 거대한 금융 비리를 맞닥뜨린다. 참고로 해당 영화는 같이 소개한 ‘엔젤 해즈 폴른’과 함께 최근 VOD로 출시됐다.

SBS ‘접속!무비월드’ 방송 캡처
SBS ‘접속!무비월드’ 방송 캡처

SBS 영화 리뷰 프로그램 ‘접속!무비월드’는 매주 토요일 오전 11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