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배틀트립’ 대만 화롄 여행 맛집, 취두부튀김-곱창국수-원주민식당…이영은·이채영·김산호·김사권 먹방 투어! [★픽]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필구 기자) ‘배틀트립’에서 찾은 대만 화롄 맛집들이 화제다.

10일 KBS2 ‘배틀트립’에서는 ‘이영은&이채영 / 김산호&김사권 – 화롄 편’을 주제로 대만 화롄을 찾았다.

KBS2 ‘배틀트립’ 방송 캡처
KBS2 ‘배틀트립’ 방송 캡처

이번 여행에는 KBS 화제의 드라마 ‘여름아 부탁해’의 네 주인공인 배우 이영은·이채영과 김산호·김사권이 나섰다. 성별로 팀을 나눠 같은 지역을 다른 코스로 떠나면서 대만 화롄 곳곳의 여행 코스를 소개했다. 드라마 속에서는 얽히고설킨 관계였으나 실제로는 돈독한 사이임을 드러냈으며, 특히나 극 중 원수 지간이었던 두 여배우는 종영 후 단둘이 여행을 다녀왔을 정도로 친밀한 관계임을 밝혔다.

두 팀은 먹방 투어를 빼놓지 않았다. 남자팀은 고기 위주의 식단으로 육식을 즐겼다. 화롄 지역이 특색이 묻어나는 타로코족 고기를 맛보기 위해 원주민 식당을 찾아 눈길을 끌었다. 반면에 여자팀은 화롄하면 먼저 언급되는 음식 중 하나인 완탕, 그것도 비빔완탕을 맛 보며 시청자의 침샘을 자극했다.

화롄 동대문 야시장에서는 대만 먹거리고 총출동해 시선을 강탈했다. 남자팀은 패기의 취두부튀김으로 스튜디오를 놀라게 했다. 여자팀은 곱창국수를 골라 그 맛을 궁금하게 했다. 네 배우는 맥주 안주에 딱 좋은 꼬치구이에 갓 튀긴 튀김 등 여행의 낭만을 야시장에서 맘껏 만끽했다.

KBS2 여행정보 예능 프로그램 ‘배틀트립’은 매주 금요일 저녁 8시 3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