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연플리 시즌4' 박시안, 제주도 여행기 담긴 브이로그 공개…"편집 열심히 했어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하연 기자] 배우 박시안이 브이로그로 일상을 공개했다.

지난 7일 박시안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브이로그 나 편집 진짜X10000 열심히 했어요. 보러 안 오면 나 정말 서운해 지금 당장 보러와아아아아 #프로필링크를당장누르란말이야아아"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제주도에 찾은 박시안의 모습이 담겼다. 그는 귤밭 사이에 숨어 어딘가를 응시하고 있다. 머리 위에 귤을 올린 채 귀여움을 뽐내고 있는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한 사진에는 'Sian's Jeju V-log'라는 메시지가 담겨있어 눈길을 끌었다.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올린 제주도 여행기가 담긴 영상을 홍보한 것.

박시안 인스타그램
박시안 인스타그램

해당 영상에는 친구와 함께 제주도로 여행을 떠나 여유로운 시간을 즐겼다. 그는 화장기 없는 민낯은 물론이며 미술관 방문기, 에어비앤비 후기 등 있는 그대로의 여행기를 담아 팬들에게 자신의 일상을 공개했다.

이에 누리꾼들은 "언니 너무 귀여워요", "와 이거 보니까 제주도 여행 가고싶어졌어요", "귤도 너무 맛있겠네요", "나이 안 먹는 거 아니에요?", "연플리 시즌5만 기다리고 있습니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현재 박시안의 유튜브 채널은 3천명이 넘는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다. 

한편, 박시안은 지난 2013년 뮤지컬 '온조'로 데뷔했다. 이후 그는 웹드라마 ‘러브블라썸’, 연극 ‘그릇 찾으러 왔습니다’, ‘연애플레이리스트 시즌4’(이하 ‘연플리 시즌4’) 등 다수의 작품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