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블랙독’ 서현진, 고하늘 교직원증 공개 ‘재방송으로 만나고 싶어지는 미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서영 기자) ‘블랙독’ 서현진이 본인의 교직원증을 공개했다.

최근 서현진의 소속사 매니지먼트 숲은 공식 인스타그램에 “대치고 면접 프리패스상 2인. 곻늘, 지해원 선생님 교직원증 보세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서현진이 극중에서 맡은 ‘고하늘’ 역의 교직원증이 크게 찍혀 있다. 드라마에 나오는 모습 그대로여서 몰입감을 더 높인다.

매니지먼트 숲
매니지먼트 숲

누리꾼들은 “미쳤다”, “블랙독 너무 재밌어요. 하늘쌤 사랑해”, “헐 하늘쌤 교직원증. 가지고 싶어요”, “하늘쌤 보고싶어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서현진이 출연 중인 ‘블랙독’은 기간제 교사가 된 사회 초년생 고하늘이 학교에서 살아남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서현진을 비롯해 하준, 이창훈, 라미란 등이 함께 출연한다. 매주 월, 화요일 오후 9시 30분 tvN에서 방송된다.

한편 재방송은 O tvN 채널에서 금일 오전 0시와 1시 25분에 만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