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부산행’ 연상호 감독, 이병헌 감독 이어 드라마 진출…‘방법’에 대한 모든 것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아현 기자) ‘부산행’의 연상호 감독이 드라마로 돌아온다. 

‘부산행’으로 천만 관객 감독의 타이틀을 손에 쥔 연상호 감독이 드라마 ‘방법’으로 돌아온다는 소식을 전했다. 

지난해 영화 ‘극한직업’, ‘스물’의 감독 이병헌이 JTBC 드라마 ‘멜로가 체질’로 돌아와 브라운관에 도전한 것과 같이 연상호 감독 역시 주로 브라운관 데뷔는 처음이라고 알려졌다.

tvN 공식 드라마 인스타그램 

당시 이병헌 감독은 약 1%의 저조한 시청률로 ‘멜로가 체질’의 막을 내렸지만 2030대의 공감을 사며 감독 특유의 위트와 재미로 눈길을 끌었다. 

연상호 감독은 ‘부산행’ 이후 ‘서울역’, ‘염력’을 개봉했으며 ‘부산행2’는 강동원, 이정현이 주연을 맡은 ‘반도’로 알려졌다. 영화 ‘반도’는 2020년 8월 개봉한다고 알려졌지만 이는 사실 무근이라고 알려졌다. 

‘반도’는 ‘부산행’ 그 후 4년 재난으로 폐허의 땅이 되버린 반도에서 탈출하기 위한 최후의 사투를 그린 이야기로 연상호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영화 감독으로서 잔뼈가 굵은 그의 새로운 도전엔 엄지원, 성동일, 조민수 등이 함께한다. 

드라마 ‘방법‘은 10대 소녀와 사회부 기자가 숨은 악에 맞서 싸우는 이야기로 과거 영화 ‘부산행’으로 사회를 꼬집었던 연상호 감독의 특유의 풍자가 기대되는 바. 연상호 감독은 2020년 드라마와 영화를 통해 꾸준히 대중들과 만날 예정이다. 

연상호 감독이 연출하는 드라마 ‘방법’은 tvN의 손을 잡고 오는 2월 첫 방송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