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빅뱅(BIGBANG), 군 공백기 깨고 코첼라 페스티벌서 4인조로 무대 출격…컴백까지 이뤄질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창규 기자) 빅뱅(BIGBANG)이 오랜 공백기를 깨고 완전체로 팬들과 만남을 가질 전망이다.

3일 오후 코첼라 페스티벌 공식 트위터에서는 1주차 티켓이 매진되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해당 트윗에 적힌 라인업에는 레이지 어게인스트 더 머신(RATM), 트래비스 스콧, 프랭크 오션 등 유명 아티스트들의 이름이 다수 적혀있었다.

그런데 이 중 익숙한 이름이 보였는데, 바로 빅뱅이었다. 이날 오전 멤버 탑(T.O.P, 본명 최승현)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코첼라 페스티벌과 관련된 사진을 게재하면서 해당 소식이 조금씩 알려지기 시작했다. 빅뱅은 4월 10일과 17일 무대에 오를 예정이다.

코첼라 페스티벌 공식 트위터
코첼라 페스티벌 공식 트위터

이 소식이 전해지자 네티즌들의 반응은 양쪽으로 갈렸다. 팬들은 군 공백기를 지나 완전체로 무대에 선다는 것을 반갑게 여기고 있지만, 다수의 네티즌들은 범죄 이력이 있는 멤버들 때문에 반감을 갖고 있다.

마약 논란이 있던 지드래곤(G-DRAGON, 권지용)과 탑을 비롯해 최근 불법 유흥업소 영업 의혹이 일었던 대성까지 있어 빅뱅에 대한 대중의 반감은 큰 상황이다. 전 멤버였던 승리(본명 이승현)의 버닝썬 게이트에 대해서는 두 말할 것도 없다.

지난해 코첼라에는 블랙핑크(BLACKPINK)가 무대에 섰던 것 때문에 아쉬움을 표하는 팬들도 많다.

데뷔 이후 최대 위기에 놓인 빅뱅이 여러 논란을 뒤로 한 채 4인조로 컴백까지 이뤄낼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빅뱅 외에 과거 YG 엔터테인먼트서 한솥밥을 먹던 에픽하이(Epik High) 역시 코첼라 페스티벌에 참여한다. 이들은 4월 12일과 19일 공연에 모습을 드러낼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