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춥지만 행복해" 지창욱 흡연 사진 논란 '팬 성명문 발표'…빅뱅 지드래곤-탑 함께 당당하게 흡연하는 모습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배우 지창욱(나이 32세)의 흡연 영상이 때아닌 화제의 중심에 서자, 팬들이 성명을 냈다. 이 논란 속 빅뱅 탑은 지드래곤과 함께 당당하게 흡연하는 모습을 공개해 또 다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19일 지창욱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스토리 영상 하나를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그는 담배를 입에 물고 셀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모습이다. 일각에서는 청소년에게 유해한 영향을 끼칠 수 있다는 이유로 비판의 목소리를 높였다. 한편에선 기호식품일 뿐, 법적으로 문제 될 일이 아니라는 옹호 여론도 줄을 이어 설전이 벌어졌다.

그룹 빅뱅의 지드래곤, 탑이 흡연 사진을 공개했다. 배우 지창욱의 담배 영상이 논란을 일으킨 와중에 공개한 것.

지창욱 인스타그램
지창욱 인스타그램
빅뱅 탑-지드래곤 / 탑 인스타그램
빅뱅 탑-지드래곤 / 탑 인스타그램

빅뱅 탑은 20일 인스타그램에 지드래곤과 함께 입에 담배를 물고 있는 사진 게재했다. 두 사람 모두 카메라를 노려보고 있다. 탑은 지난 7월 사회복무요원에서 소집해제됐고, 지드래곤은 지난 10월 전역했다. 함께 있는 사진을 팬들에게 공개했다.

지창욱의 담배 SNS가 논란이 된 시점에서 올린 흡연 사진이란 점에서 주목된다.

지드래곤과 탑이 담배 사진을 당당하게 SNS에 올린 것. 지드래곤은 최근에도 자신의 SNS에 담배 사진을 올린 바 있다.

이에 지창욱의 국내 커뮤니티 포털 디시인사이드의 지창욱 팬 갤러리 일동은 성명문을 발표했다.

이들은 "지창욱의 SNS로 갑론을박이 벌어져 참담한 심정을 금할 길이 없다. 유명 연예인으로서 사회적으로 막대한 영향력을 행사할 수 있기 때문에 행동 하나하나에 더욱 신중해야 하지 않나 생각한다"고 호소했다.

이어 "청소년들에게 꿈과 희망을 심어 주어야 할 연예인의 괜한 구설로 좋지 않은 모습을 보인 것 같아 팬들이 대신 사과한다. 향후 재발하지 않도록 조언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한편 지창욱은 제대 후 첫 복귀작으로 지난 11월 종영된 tvN '날 녹여주오'에 출연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