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오민석, 이상윤과 연극연습 중 "어쩌다보니 불륜남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강소현 기자)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사풀인풀)' 오민석이 이상윤과 연극연습 도중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지난 22일 오민석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도진우 kbs2 #사풀인풀 #오민석#박성준 sbs #vip #이상윤#불륜남들.. #어쩌다보니#불륜은나빠요#연극연습중에"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오민석과 이상윤은 연극 무대 위 소품에 앉아 각기 다른 곳을 응시하고 있다. 공교롭게도 드라마에서 불륜남으로 연기한다는 공통점을 띈 두 사람에 네티즌의 이목이 모였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진짜ㅎ 어쩌다불륜이네요...훔", "둘다 넘 잘보구 있어요"등의 반응을 보였다.

오민석 인스타그램
오민석 인스타그램

KBS2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은 뭔가 되기 위해 애썼으나 되지 못한 보통사람들의 인생재활극으로, 울퉁불퉁 보잘것없는 내 인생을 다시 사랑하고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찾아가는 '소확행' 드라마다.

오민석은 극 중 설아(조윤희 분)의 남편이자 홍화영의 외동아들. 재벌 3세. 뼛속까지 금수저. 인터마켓 대표. 제왕적 오너, 밀실 경영, 황제의전 등 지난 시대와의 결별을 선언하고, 투명경영, 수평적 조직문화와 대중과의 소통으로 ‘친구 같은 오너’ 바람을 일으키고 있는 젊은 기업가 도진우 역을 맡아 열연중이다.

총 100부작으로 구성된 KBS 2TV 새 주말드라마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은 매주 토,일 오후 7시 55분 방송된다.

이상윤은 지난 24일 종영한 SBS 'VIP'에서 나정선(장나라 분)의 남편이자 온유리(표예진 분)와 불륜을 저지르는 VIP 전담팀 팀장 박성준 역을 맡아 열연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