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잼라이브 퀴즈 23일 오늘의 힌트, '토크가 너무 하고 싶었던 저승사자'…정답은 '이동욱’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현서 기자] ‘잼라이브 오늘의 힌트’가 공개되며 정답에 대한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23일 잼라이브의 힌트는 ‘토크가 너무 하고 싶었던 저승사자’로 확인됐다. 

해당 퀴즈의 정답은 ‘이동욱’으로 알려졌다. 

최근 이동욱은 SBS ‘ 이동욱은 토크가 하고 싶어서’에 출연하고 있다. 해당 프로그램은 각 분야 최고의 셀럽을 초대해 한 인물을 입체적이고 다면적으로 담아낸 혁신적인 토크쇼를 그리고 있다. 앞서 공유와 이세돌이 출연해 임담을 과시한 바 있다. 

잼라이브
잼라이브

한편 잼라이브퀴즈쇼의 총 상금은 오백 만 원으로 알려졌다. 매주 정해진 날짜에 진행되며 힌트와 관련된 문제는 밤 10시에 방송되는 잼라이브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잼라이브는 퀴즈의 힌트를 제공하고 종료 후에는 다음 힌트를 제공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해당 게임은 스노우에서 서비스하는 대국민 라이브 퀴즈 쇼로 알려졌다.

실시간 경쟁을 통해 최종 우승 시 상금을 받아갈 수 있다. 일정액이 모이면 실제로 출금이 가능하다. 총 7~10개의 문제를 풀어 최종 생존자들이 해당 상금을 나눠가지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현재 김태진, 김해나 아나운서, 서경환 등이 진행을 맡아 퀴즈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네이버 검색 시 연습퀴즈를 진행할 수도 있다. 자세한 사항은 잼라이브 어플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