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라디오스타’(라스) 김종민, 신지-빽가와 함께 코요태 스케줄 ‘열일’…결혼 여부 관심 UP

  • 박서영 기자
  • 승인 2019.12.17 18:11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서영 기자]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김종민의 코요태 활동 모습이 화제다.

최근 신지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마지막 스케줄도 파이팅”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코요태 멤버 김종민, 신지, 빽가는 모두 한곳에 모여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환하게 웃고 있는 그들의 표정에서 우애를 엿볼 수 있다.

신지 인스타그램
신지 인스타그램

누리꾼들은 “여기가 마지막이셨군요. 즐거운 공연 감사합니다”, “공연 보고 또 한 번 반했습니다”, “가족같은 코요태”, “많은 분들에게 즐거운 시간 선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멋져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코요태는 1998년 1집 앨범 ‘코요태(高耀太)’로 데뷔했다. 김종민은 2000년 코요태 3집 앨범 ‘Passion’에 합류하며 가요계에 출사표를 던졌다. ‘순정’, ‘실연’, ‘파란’, ‘비몽’ 등의 대표곡이 있다.

오는 18일에는 MBC ‘라디오스타’에 김종민이 출연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미혼인 김종민은 이날 공개 연애를 하지 않겠다고 선언해 관심을 모은다. 그는 최근 한 연애 프로그램에 출연했다가 이같은 결심을 했다고 밝혔다는 전언이다.

아울러 코요태 메들리 댄스로 재미를 선사할 전망으로, 가사와 표정이 맞지 않아 출연자들을 웃게 한 것으로 알려졌다.

김종민이 출연하는 ‘라디오스타’는 수요일 오후 11시 5분 MBC에서 만날 수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