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종합] ‘사풀인풀’ 조윤희, 윤박에게 김치 담구다가 “나 떨려 이러고만 있어도라고 하자”라고 하자 키스…오민석 둘의 모습 목격하고 ‘경악’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에서 조윤희가 조윤희가 윤박과 김치를 담구다가 떨리는 감정을 고백하고 오민석이 둘의 모습을 목격하고 충격을 받는 모습이 그려졌다. 

7일 방송된 KBS2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41~42회’에서는 준휘(김재영)는 자동차를 준비해서 청아(설인아)의 퇴근을 기다렸다. 

 

KBS2‘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방송캡처
KBS2‘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방송캡처

 

준휘(김재영)는 청아(설인아)를 만나러 가기 전에 진우(오민석)를 먼저 만났고 진우에게 "내가 준겸(진호은)의 형이라는 사실을 일단 숨기자"고 부탁했다.

청아(설인아)는 준휘(김재영)에게 "슬슬 지겨워지려고 한다. 구준휘씨에게 반하는 것. 만날 때마다 이러면 내가 편하게 어떻게 보냐? 지금 웃을 때가 아니고 사귈 때다. 우리 어떻게 할래요?"라고 물었지만 준휘는 모든 비밀을 알게 된 지금 어떻게 해야할지 망설이게 됐다.

청아(설인아)의 엄마 영애(김미숙)은 딸 청아가 유라(나영희)와 만나고 있음을 알고 "찜찜하다. 만나지 마라"고 당부했다. 유라는 시월(이태선)의 출소를 알고 일자리까지 알아봐주며 신경을 썼는데 준휘는 지난 시간 우연희 엄마 유라의 전화 통화를 듣고 강시월이 누구인지 궁감해했다.

또한 화영(박해미)은 해랑(조우리)을 마음에 들어 하면서도 "널 낳은 부모가 누구인지 신경 쓰인다"고 말했고 해랑은 "부모님 돌아가시고 오빠와 고아원서 자랐다. 오빠라고 부른 기억만 있다"고 답했다.

청아(설인아)와 준휘(김재영)이 한강 데이트에 이어 영화관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그려졌다. 지난 방송에서 설아(조윤희)는 드디어 태랑(윤박)에 대한 마음이 설레인다는 것을 알게 되고 떨린 마음으로 태랑의 집 앞으로 가게 됐다.

태랑(윤박)은 집 앞까지 자신을 만나러 온 설아(조윤희)를 만나러 뛰어 내려갔고 해랑(조우리)은 둘을 목격하게 됐다.이어 해랑은 태랑에게 자신이 좋아하는 여자라는 말을 듣고 진우(오민석)의 전처인 설아(조윤희)를 생각하며 불길한 기분이 들었다.

또한 청아는 준휘와 처음으로 영화관 데이트를 갔고 "난 저거 보고 싶은데"라고 하며 평소 보고 싶었던 영화를 골랐다. 준휘는 화장실에 다녀온 청아의 코트 안의 나비 문양 안감을 보고 자신의 엄마 유라(나영희)가 누군가에게 선물하려고 했던 코트와 같다는 것을 알게 됐다.

또 청아는 "이 코트 선물 받은 건대. 귀한 분 한테"라고 답을 했고 준휘는 생각이 많아졌고 청아 혼자서 영화를 보게 했다. 

진우(오민석)는 전처 설아(조윤희)와 다시 시작하기 위해 설아네 집 앞에서 무릎울 꿇고 사죄 코스프레를 했다. 이에 설아의 아버지 영웅(박영규)은 대문 밖에 무릎 꿇은 진우를 보고 "도서방 왜 이러고 있냐?"라고 놀랐고 진우가 "장인, 장모님게 사죄 드리러 왔다"라고 했다.

영웅은 진우에게 "입 돌아기가 전에 얼른 일어나. 날 잘못 잡고 왔다. 지금 집사람 집에 없다. 다른 날 집사람 있을때 와서 무릎 꿇어"라고 말했다. 이에 진우는 자리에서 일어났고 영웅은 "그나저나 시간은 좀 있어?"라고 물었고 영웅은 진우와 함께 술을 마셨다.

연아(조유정)은 집으로 돌아와서 아버지 영웅과 진우가 술을 마시는 것을 보게 됐고 엄마 영애(김미숙)에게 전화를 걸었다. 영애는 거실에서 술을 먹고 뻗어 있는 진우에게 물을 뿌리게 됐고 진우는 "엄마 나 힘들어. 엄마가 아무리 그래도 난 설아 데리고 올거다"라고 잠꼬대를 했다.

또한 해랑(조우리)는 오빠 태랑(윤박)과 가깝게 지내는 설아(조윤희)를 찾아왔다. 해랑은 우리 오빠한테 왜 그러는데요?라고 따졌고 설아는 남의 남편 건드린 니가 할 소리는 아닌 것 같은데라고 응수했다.

할 말이 없는 해랑(조우리)은 "우리 오빠 건드리지 마요. 부탁드릴게요"라고 했고 설아는 해랑에게 "내가 누굴 선택해야 니가 더 아플까?라고 물었다.

설아(조윤희)는 태랑(윤박)과 함께 태랑의 식당에서 김치를 담구게 됐는데 설아는 태랑에게 "나 떨려. 너랑 이러고만 있어도"라고 말했고 태랑은 "뭐라고?"라고 물었다. 

또 설아는 "나 너와 있으면 떨린다고"라고 말했고 태랑은 설아를 바라보고 키스를 하려고 다가섰다. 그대 전남편 진우(오민석)의 둘의 모습을 보고 충격을 받으면서 설아와 태랑이 연인관계로 발전할지 시청자들에게 궁금증을 자아내게 했다.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은 뭔가 되기 위해 애썼으나 되지 못한 보통사람들의 인생재활극으로 울퉁불퉁 보잘 것 없는 내 인생을 다시 사랑하고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찾아가는 '소확행' 드라마이다.

출연진은 김청아, 구준희, 김설아, 문태랑, 도진우를 주인공으로 선우영애 역에 김미숙, 김영웅 역에  박영규, 홍유라 역에 나영희, 홍화영 역에 박해미, 문준익 역에 정원중, 문해랑 역에 조우리, 문파랑 역에 류의현, 김연아 역에 조유정, 백림 역에 김진엽, 강시월 역에 이태선, 구준겸 역에 진호가 맡았다.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은 몇부작인지 관심이 쏠린 가운데 100부작으로 인물관계도는 다음과 같다.  

 

KBS2‘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홈페이지 인물관계도 사진캡처
KBS2‘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홈페이지 인물관계도 사진캡처

 

KBS2 에서 방송된 주말드라마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은 토요일, 일요일 밤 7시 55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