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정글의 법칙 in 순다열도’ 모모랜드 주이, 완벽한 몸매+비율…상큼 대신 섹시美

  • 임라라 기자
  • 승인 2019.12.06 17:56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라라 기자] ‘정글의 법칙 in 순다열도’ 모모랜드 주이가 완벽한 비율과 몸매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지난달 10일 주이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1분 전”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 주이는 분홍색으로 염색한 머리에 블랙 미니 드레스를 입은 모습이다. 그는 늘씬한 몸매와 물오른 미모로 감탄을 더했다.

이를 본 팬들은 “주이 사랑해” “완벽 그자체” “키, 몸매 주이는 부족한 게 없어”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주이 인스타그램
주이 인스타그램

1999년 올해 나이 21세인 주이는 지난 2016년 모모랜드의 멤버로 데뷔했다. 주이는 통통 튀는 발랄한 매력으로 ‘트로피카나’ 광고 모델로 낙점되며 대중들에게 이름과 얼굴을 알렸다. 이후 각종 방송에서 활약하고 있으며 현재 ‘정글의 법칙’을 비롯해 ‘보이스퀸’의 패널로도 참여하고 있다. 

최근 주이는 일반인 남성과 열애설이 불거졌으나 이에 대해 소속사 MLD엔터테인먼트 측은 “오래된 친구”라며 “온라인에서 떠도는 사진 역시 악의적으로 편집돼 의도적으로 유포된 것”이라고 단호히 부정했다. 

모모랜드는 지난달 30일 연우, 태하가 탈퇴한 후 6인조로 활동하고 있다. 활동을 중단한 데이지는 소속사 MLD엔터테인먼트와 활동 방향을 논의 중이라고 한다.

한편 주이가 출연하는 ‘정글의 법칙 in 순다열도’는 지난 9월 28일을 시작으로 총 10부작으로 진행된다. 매주 토요일 오후 9시 SBS에서 방송한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