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BJ짭구, 미모의 여자친구 유화와 공식 열애 인정…‘나이는?’

  • 유혜지 기자
  • 승인 2019.12.03 16:24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혜지 기자] BJ철구(이예준)를 따라한 BJ짭구가 나날이 성장해 가고 있다.

무엇보다 짭구에게 미모의 여자친구가 생겼다는 사실이 가장 크게 화제되고 있다. 지난 1일 짭구는 아프리카TV를 통해 유화와의 열애를 공식 인정했다.

두 사람은 올해 ‘우리 결혼했어요’ 콘텐츠를 진행하며 첫 인연을 맺었다. 처음에는 단순히 콘셉트로 시작했으나, 최근에는 진지한 관계를 이어가고 있다고.

짭구-유화 / 온라인 커뮤니티
짭구-유화 / 온라인 커뮤니티

앞서 짭구는 유화와 함께 여행을 다녀온 정황이 드러나면서 열애설에 휩싸였지만 여러 차례 열애설을 부정했다. 그러나 그는 더 이상 유화와의 관계를 숨기지 않고 정면돌파를 택했다.

짭구는 “유화와는 잘 만나고 있다. 콘셉트가 아니라 진짜 연애한다”며 “연말에 좋은 소식이 많아 더 열심히 일하는 모습만 보여드리려 했는데 괜히 죄송하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짭구는 “앞으로도 좋은 모습 많이 보여드리겠다. 입장이 늦어져 죄송하다”고 전했다.

올 4월부터 방송을 시작한 짭구는 철구를 완벽히 따라해 내면서 많은 인기를 얻었다. 최근에는 베스트BJ에 선정되는 등 ‘아프리카TV BJ대상’에서 신인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기도 했다. 광고비를 제외하고 5월부터 10월까지 받은 별풍선으로만 7,586만 6,820원의 수익을 내기도 했다.

하지만 그가 철구의 군 입대 후 틈새 시장을 노려 성공한 만큼 시청자들은 “철구가 전역하면 어쩌려고? 자신만의 색깔을 슬슬 찾아라”라고 조언을 하기도 했다.

한편 짭구는 1995년생으로 알려져 있으며 현재 나이 25세이다. 남순과 합방을 하면서부터 이름을 알리기 시작했다. 


추천기사

해외토픽